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328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6
이 글은 4년 전 (2022/1/29) 게시물이에요
나 1종 도로주행 봤는데 우회전하고 있는데 옆에서 감독관이 지금 가라는 식으로 제스쳐하고 그랬거든?? 나 혼자 잘가고 있는데..? 그래놓고 마지막에 나 합격했다고 하니까 내가 몇점으로 합격 했냐고 물어보는데 나 보고 내 실력으로 합격한거 아니라고  

자기가 힌트줘서 합격 한건데 왜 점수 물어보냐고 뭐라 함; 

아니 애초에 시험 보는데 힌트줘도돼…? 나 도로주행 재수인데 다른 감독관 분들은 힌트 이런거 안 주던데 자기가 힌트 살짝 줘놓고 나한테 뭐하라네…
대표 사진
익인1
힌트 보통안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던데 우리도 미리 물어보는거면 길도 물어봐도 된다했음 근디 정신도 없고.. 감독관 성격 개더러워서 물어본 사람 본 적 없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힌트를 줘도 정신없어서 못 봄ㅜ 학원 강사님들 다 그렇진 않지만 아주 가끔 막말하시는 분들은 말 걸기도 무섭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힌트주던데 학원에서 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그니까 꼽줘서 합격했는데도 기분이 나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알려주신거랑 별개로 점수가 궁금할수도 있지 않나..? 점수도 못물어보나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오만오천원 주고 본 시험 점수도 못 물어봅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힌트 안 줬어 그리고 점수는 차량에 부착되어있는 테블릿에 바로 떴던걸로 기억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왜 꼽주시냐ㅠ 점수 정도는 물어볼 수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는 차선 바꾸는거 이런거 어느정도 알려주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안 주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나도 속도 계속 높게 해야된다고 힌트 주더니 끝나고 몇 점이냐고 물어보니까 갑자기 겨우 붙은 거라고 화냄 아니 그러면 떨어트리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넹~~~ 이러면서 눈치없이 기뻐하지그랬어 왜 꼽을 준다냐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나는 비와서 그런가 내가 알아서 할 건데 깜빡이 아직 안 켰는데 감독관이 핸들 돌려서 감점됨 합격은 했지만....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힌트 받았긴한데 ㅓ멈춰야하는 상황에 안멈춰서 사고위험(?)으로 어어 멈춰야지 하는 정도였어.. 이것도 힌튼가 그거랑 별개로 점수는 물어볼수잇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없인 넌 못 땄다~ㅋㅋ 이러고 싶었나 봄 우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못 따면 못 따는 거지 제멋대로 알려줘놓고 생색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학원이야? 학원이면 재수,삼수하면 힌트 조금씩 줌
그러고 본인실력으로 합격한거 아닌거 알죠? 연습 꼭 하세요 이럼
학원 합격률이런거때문에 그런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1종이었는데 한 번도 안 알려주다가 삼수째에는 쫌 알려주더랔ㅋㅋㅋㅋ 근데 점수는 왜 안 알려주지 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ㅋㅋㅋㅋ 난 심지어 힌트 안 받았고 ㄹㅇ 나 알아서 시험 쳤거든? 근데 아 혹시 저 몇점으로 합격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이러니까 지금 백점이라고 도로나가서 잘 하는 줄 아냐고 뭐라하드라?ㅋㅋㅋㅋㅋㅋ 백점이었나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래 안주지 않아? 도로주행 시험만 3번봤는데 한번도 힌트주거나 알려준적 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힌트 안 줬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딸 때 도로 상황이 너무 안 좋아서 알려주시긴 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안주더라! 조용히 가고 다 끝나니까 점수알려주고 합격이라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린 힌트 절대 안주던데 뒤에 같이 탄 시험자한테도 한 마디도 하면 안 된다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힌트줬어 차선 바꿔야하는데 못 바꾸고 있으니까 가라고 하던데 뒤에서 차들끼리 빵하고 난리나니까 바꾸는곳 아닌데 지금 바꾸라고 하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추석 명절 때 셤 봤는데 글ㅐ서 그런지 차가 너무 막히고 차선 변경 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지금 끼어들라고 말씀은 해주셧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 동승자 시험 볼 때 그분이 코스를 너무 헷갈려하고 자꾸 다른 길로 가서 힌트 줬음 사실 힌트라기보단... 기본도 안 돼서 사고날까봐 그런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그냥.. 여기선 이쪽 차선으로 가야하겠죠? 이런 식으로 가벼운(?) 것만 알려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가끔 주는 사람도 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물론 가벼운 것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심하게 못하면 얄짤 없어…나랑 같이 본 사람은 진짜 위험하게 운전해서 끝나고 점수 물어봤는데 잔소리 엄청 듣고 점수 왜 물어보냐고 혼남…
쓰니한테 가벼운 힌트 정도 준거면 그렇게 막 심각한 실력은 아니었을거야 그냥 이제 혼자 운전할 때는 좀 경각심 갖고 주의하라는 거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렇게 꼽줄 거면 왜 알려줌 ㅋㅋ?
개어이없다.. 알려주지를 말든지 ㅋㅋ 누가 알려달라고 떼 썼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도로주행은 타블렛 들고 채점해서 안보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기능은 점수 보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줄수는 있는데.. 아닠ㅋㅋㅋㅋ 좀 이해안간다 그럼 주지말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충격적이야.... 면허 따는데 힌트를 왜 줌? 면허 따면 도로 바로 나오는건데... 그 감독관 말대로라면 실력 안되는 사람이 힌트 듣고 합격해서 도로 나오는데 사고라도 나면 책임질건가ㅋㅋㅋㅋ 댓글에 힌트 주는 사람 많다는데 너무 충격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별개로 아마 도로주행 점수 안 알려줄걸...? 나 도로주행할 때 점수 알려줄 수 없다는 식으로 얘기한 기억이 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는 알려주셧는데??!! 모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정도는 줄수있음 이때 우회전이 맞나요? 이정도?
나는 신호 잘 몰라서 회전안하고있으니까 왜 안가냐고 지금 가라고 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코스 다 돌고 돌아와서 시동까지 꺼야되냐고 물어봤는데 개무시하더라.. 그래서 걍 시동 끄고나니까 이런거 물어보면 안된다고 화내면서 개개개꼽줌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나만 낙태 반대하냐339 06.26 19:2231569 0
일상남사친이 야한얘기 자꾸하면 거리두고싶음???130 10:0713014 1
일상민음사 김민경 곧 퇴사할 거 같음91 06.26 20:1120207 1
야구/알림/결과 2026.06.26 현재 팀 순위64 06.26 21:507899 0
이성 사랑방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58 06.26 20:2718347 0
남자친구 어케 사겨...?
13:11 l 조회 1
테일즈런너 근데 대나무 낚시대는 한정 버프 아니지?
13:10 l 조회 1
매미가 벌써 나오나?
13:10 l 조회 2
인기있는 여자가 인기없는사람 질투하는건 뭐야??
13:10 l 조회 7
마운자로 2.5시작햇는데 4일만에
13:10 l 조회 4
이번달 시급 얼마나올지 궁예해보셈
13:10 l 조회 3
인스타그램에 애인 사진 올리는 익들아
13:10 l 조회 3
휘낭시에 얼려먹었는데 짱맛있네1
13:09 l 조회 4
해방촌 양식빼고 추천해주라1
13:09 l 조회 7
이재명이 작정하고 반도체 신공장 전라도로 밀고있다ㅋㅋ 주가 더 폭락하겠네3
13:09 l 조회 12
아 에어컨 진짜 애매하네 1도 차이인데ㅋㅋ1
13:09 l 조회 5
미쳤다 똥싸고 2키로 빠짐…
13:09 l 조회 6
올리브영 테스트 하다가 헤르페스걸림
13:09 l 조회 14
다시 여름이구나
13:09 l 조회 5
요즘 피티 왜케 비싸졌아…
13:08 l 조회 11
우지커피 아아 맛있어?2
13:07 l 조회 12
미장 지금도 매도 가능해?
13:07 l 조회 4
해외여행 장기로 가면 니네 엄마랑 전화해?3
13:07 l 조회 22
간호학원다니는데 ㄹㅇ 상상초월함..1
13:07 l 조회 41
카톡 선물받은 쿠폰 자동환불? 은 어떻게 해야하는거야??
13:07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