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1811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삼성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18
이 글은 4년 전 (2022/3/07) 게시물이에요
현재 70300원이던데 69000원 되면 담을까?? gos 덕에 파격세일하네 싸다 싸!
대표 사진
개미1
좋을 거 같으면 100원 200원에 흔들릴 필요가 없지.
근데 왜 사려는 거야? 사려는 이유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저렴해졌으니까 시간지나면 오를거같아서 그런거야 남는 총알도 꽤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그건 예전하고 상황이 전혀 변하지 않았을 때 맞는 거지. 상황이 전혀 안 변했다는 확신이 있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개미는 얼마까지 떨어지면 삼전 매수할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나는 지금 내 포트폴리오보다 삼전이 결코 나을 거 같지 않아서 상당히 떨어지지 않는 한 사지 않을 거 같아 시총 300조 짜리가 주가 오르는 게 빠를까 시총 1조~1000억 짜리가 주가 오르는 게 빠를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추천하는 종목은 뭐야? 나 테마주로 재미 본거 전쟁 이후 가스주랑 정치 테마주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글쓴이에게
그런 식으로 똑같이 해서 돈 벌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 투자에서 제일 중요한 건 '재현가능성'이라고 생각해. 매번 확률과 운에 모든 걸 맡기면 자산은 제자리일 수밖에 없음. 내 메인포트는 JYP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난 올해 반도체 믿어서 담는중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차피 리밸런싱하려면
15:21 l 조회 1
삼전 하닉 더도말고 덜도말고 크리스마스까지 가지고 있는다
15:18 l 조회 6
오늘이 이중바닥 아닐까?2
15:17 l 조회 35
매도시점 잡는게 진짜 어렵넹1
15:11 l 조회 54
하닉있음청년 되고싶어서 걍 샀다 5
15:01 l 조회 238
줍줍 사팔사팔 줍줍 사팔사팔
14:59 l 조회 35
와 하닉 진짜 롤러코스터다 3
14:58 l 조회 681 l 추천 1
오늘 왜이럼..? 2
14:57 l 조회 172
물릴만큼 물리고 실수할만큼 실수하니까 되려 평온해짐2
14:55 l 조회 64 l 추천 1
월요일 빨리 왓음 좋겟다2
14:52 l 조회 134
예금 << 그리우면 개추5
14:49 l 조회 150
월욜엔 어떨까…
14:49 l 조회 39
코스피 차트 아찔하네
14:47 l 조회 30
멀미난다1
14:46 l 조회 48
짭반등 미쳤네ㅋㅋㅋㅋㅋ
14:45 l 조회 77
외국인들 국장 한번 먹어봐
14:45 l 조회 30 l 추천 1
삼전기 주주들 몇층이야?5
14:44 l 조회 58
수익날때 인증하면 고점되어서 다 턴다고 부정적으로 되는데1
14:39 l 조회 106
기관 갑자기 선물을 사재끼네
14:38 l 조회 67
타이거랑 코덱스 나스닥 100 차이가 왜이렇게 큰거야?1
14:3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