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1976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3
이 글은 4년 전 (2022/3/08) 게시물이에요
너무 부러워ㅠㅠ 

여자든 남자든 못생겨도 보조개가 있으면 엄청 매력포인트고 귀엽게 느껴지더라
대표 사진
익인1
그대신 마스크 껴서 안 보이는게 문제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난 별로 안 갖고싶..매력적이긴 해 남친 보조개에 반했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보조개 있는데 살에 묻혀서 입꼬리 쫙 올려야 보이고 웃을 땐 잘 안 보임 짱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보조개보단 쌍커픙..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있는데 입 가리고 웃어서 거의 모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있는데.....왜.........ㅠ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별 보조개 다 있는데 점차 주름 되고 있음... 없는 게 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인디언보조개,,, 브러으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 긴보조개라서 턱살처럼 보임...ㅠ 이거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줄 이거 진짜 스트레스ㅠㅠㅠㅠ 어케 없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정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디언보조개가 찐이야.. 진짜 귀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조개 단점: 친구들이 찔러봄. 보일때마다 기회를 놓치지 않고 찌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조개 진짜 귀엽지 ㅎㅎㅎ
그치만 우리는 각자의 매력이 다 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매력도 급상승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예븜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자 난 그래서 수술하고 싶었음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디언보조개 너무 부러움ㅜㅜ 나는 웃을때만 입꼬리쪽에 생겨서 티도 안 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보조개 만들고싶어서 수술하면 누가봐도 한 티 나서 보조개 만들고 싶어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내 얼굴에 보조개 있는거..너무 별로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야...... 그냥 살덩이 접히는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보조개 겁나 많은데… 마스크 쓰고 댕겨서 안 보여 눈물 줄줄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볼 중앙에 ㅇ있는 보조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보조개랑 팔자주름 합쳐짐..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확실히 보조개 예쁘게 있으면 인상에 박히는게 있긴 한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 예전에 상처흉 때문에 보조개처럼 보인적 있었는데 확실히 훨 나았어,,지금은 다 나아서 사라졌지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보조개 있어도 그저그렇던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인디언보조개 있는데 살 쪄서 안 보여 ^ㅁ^... 살 빼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개취로 보조개 한 쪽만 있거나 아예 없는 사람이 예뻐 보이더라... 양볼에 있는 내 보조개가 싫어서 그런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보조개 한쪽에만 있는데 마스크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한 쪽만 보조개 있고 너무 크다 해야하나.. 보조개가 넓어서 푹 파이지는 않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 보조개 넘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보조개 만 있음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아 내 친구 인디언보조개? 광대에 보조개 있는데 뭔가 사랑스러워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앗 난 피부가 젤 크다고 생각했는데 보조개 생기면 진짜 딱 인상깊기는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보조개 위치 나쁘면 팔자주름이랑 이어지더라 없애고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내보조개 ㄹㅇ찐인데 없으면 진짜 허전 할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난 아무도 모르더라ㅜㅜㅋㅋㅋㅋㅋ 찐하게 있는데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그 보조개가 너무 이뻐서 부럽더라고 딱 웃을때 쏙 생기는게 귀여운데 이쁘고 그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양볼에 예쁘게 있는데 맘에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ㅠㅠ 그 입꼬리 쪽 보조개ㅠㅠㅠ 넘 예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인디언 보조개는 하회탈처럼 웃어야 보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마스크만 아니면 보조개 얼마든 보여주눈데,,
지금은 역변해서 그렇지 어릴땐 ㄹㅇ 매력포인트 사진보면 보조개만 보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원래 보조개 연하게 있었는데 했는데 자연스럽게 되었으.. 엄청 차이나지는 않아 없는것도 이쁨 그리고 의사쌤이 티많이난다고 하는거는 티안나는사람은 조용히 있어서래...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마스크 쓰고 다녀서 보조개 할 수 있었던 1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ㅁㅈㅁㅈ 최근에 한번 확 느꼈어 평소에 그냥
ㅡ.ㅡ 이렇게 생긴 분인데 웃으니까 볼에 보조개 들어가는게 너무 귀여워서 웃는거 본 뒤로 무표정도 갑자기 잘생겨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맞아 난 맘에 들어 내 보조개 헤헤 내 매력 포인트~~~ 입가에 4개 양볼에 2개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보조개는 근데ㅜ진짜 말라야 효과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 보조개 볼이랑 입꼬리랑 인디언 있는데 팔자주름이랑 이어져서 뭔가 묘해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 아침에 6시쯤 운동하고 9시에 인바디재도 돼?
2:31 l 조회 1
여름이불 한달에 몇번세탁햄
2:30 l 조회 3
전문댄서 아닌데 춤만 추는 애들이 찐 부자임
2:30 l 조회 7
와 극우들 진짜 진절머리난다
2:30 l 조회 8
지방사립대 나와서 대학원만 서울상위권 가놓고 중경시 건동홍 학부 무시하는 사람들은 뭐지
2:30 l 조회 4
립 같은거 사? 하나는 화장대 하나는 가방????1
2:29 l 조회 5
미용실 원장이랑 디자이너랑 차이클까?
2:29 l 조회 4
커피 두잔 먹어서 잠 못자는중
2:29 l 조회 4
하루만 불 켜고 자도 되려나..? 6
2:28 l 조회 34
남동생 술 진짜 어지간히 먹어야지 2
2:28 l 조회 7
피부 화장만 하면 예뻐지는것같아..1
2:28 l 조회 16
나랑 너무 다른 사람이 미친듯이 끌려1
2:28 l 조회 14
우울해…..1
2:27 l 조회 7
익들아 개급함 선물로 뭐가 더 나아? 4
2:27 l 조회 13
낼 오전부터 쭉 하루종일 시간보내여되는데 텔밖에 답이없나2
2:27 l 조회 9
키 큰 애들이 너랑 키빼몸 똑같은데 왜 넌 날씬해보이냐 하면 할 말이 없음
2:27 l 조회 5
남자들 아무리 잘해줘도 급 따져서 더 나은 여자한테 가는거 7
2:26 l 조회 16
후배가 자꾸 자기가 하는 일을 어필하는데 이거 어케 해야할까....?
2:26 l 조회 9
직장인들 아침에 뭐머거?? 빈속싫어서3
2:26 l 조회 16
전자레인지 용기로 라면하면 맛잇음?1
2:2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