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3957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5
이 글은 4년 전 (2022/5/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단 너무 편견을 갖지는 말고 말해줘!! 


 

외모가 됐든 스펙이 됐든 


 

20대 후반을 말하는 건 나는 결혼할 때 몇년은 일단 만나보고 나서 결혼하고 싶고 근데 그 이후에 결혼해서 애들 나을 때 남편이나 나나 30대 중반은 아니면 좋겠어서 딱 27-29 정도면 좋겠어 ㅎㅎ 


 

내 나이나 스펙이나 외모는 말 하면 편견이 생길 수 있으니까 


 

자유롭게 말해주라~~ 

 

구체적으로 이 사람들은 어떤 스펙이나 외모의 여자들 만나는지도 알려주면 좋겠어!!
대표 사진
둥이1
관련 직업을 가지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친구 소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지인 소개가 의외로 많음 소개팅만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본인 조건이 그 급이랑 비슷하거나 그 주변에서 흔히 보이는 관련 직종이면 돼
다 아니다 싶으면 지인 소개나 돈 많이 주고 결혼정보업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결혼정보회사가 제일 낫고 남자 28 29면 의사기준 레지던트일텐데 군대도 안다녀왔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돈만주면 결혼정보회사가 어떻게든 소개는 해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지인소개? 나 같은 경우 옛날 재수학원 때 친구들이 대부분 다 의대 가서 소개팅으로 많이 들어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이십대 전문직이면 엄청어린건데 훈훈이상이면 이미 다 채갔고 나머지이십대는 같은전문직이나 부잣집이랑 소개팅할듯 쓴이가 이조건이 아니면 삼십대중후반 전문직이 그나마 가능성있을듯 이것도 쓰니직업집안이된다는 전제하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쓴이가 그 조건이되야 만나주징... 원래 끼리끼리임 집이 잘살거나 같은 전문직이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 계통에서 일하는게 최선일듯 아니면 소개팅이나 결혼정보회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내 나이나 스펙이나 외모는 말 하면 편견이 생길 수 있으니까
https://www.instiz.net/name/49395727
이 부분 왜케 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주위 소개가 제일 크지..? 꼭 그 계열 아니더라도 보통 그정도급 학벌 아니면 지인이 그쪽계열 친구들 많아서 소개해주거나..! 내 주위 보면 다들 그랬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최소 직업 학벝 집안 중에 하나 좋거나 아니면 얼굴이 진짜 진짜 이쁘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네가 그만한 스펙이 되야하고 그럼 자연스레 지인소개가 들어오겠지? 근데 외모 나이 집안 다 필요없고 의사 변호사인건만 중요하면 네 스펙이 떨어져도 가능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오늘 왤케 이런 글 많징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평타이상외모+비슷한직업 or 집안+이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들은 남자 운동했을때 어떤 몸을 좋아해?
16:34 l 조회 4
단지 현생이 너무 힘들어서 애인한테 시간 갖자고 한 적 있어?
16:33 l 조회 5
안정형들은 상대방에 대한 불만이 있을때2
16:32 l 조회 12
사랑방 글보면 헤어지라고 말할수 밖에 없어
16:27 l 조회 20
썸붕/망한 소개팅 먼저 연락 해본 적 희망편 있는 익들..?
16:22 l 조회 18
진짜 ㄹㅈㄷ이기적인 남자 만남3
16:21 l 조회 50
애인 되게 안정형이다...19
16:18 l 조회 371
돌이켜보면 내 인생 지팔지꼰이다2
16:18 l 조회 25
애인이 울면 어떨 것 같아? 16
16:18 l 조회 46
밥먹고 트름 시켜줌.. ㅋㅋㅋㅋㅋ4
16:18 l 조회 24
걍 나한테 마음없어보이고 돈 안 쓰는 남자랑은 헤어져1
16:16 l 조회 19
익명이니까 대나무숲으로 애인 자랑 좀 하고 갈게
16:15 l 조회 19
애인한테 연락하는게 너무 눈치보게 돼...내가 숨막히게 하는걸까?19
16:14 l 조회 93
이별 이번에 깨닳은게 7
16:12 l 조회 36
짝사랑 하다가 상처 받고 포기했던 익들 중에
16:04 l 조회 18
20대중후반 익들아 남자 뭐가 더 수요있어?17
16:04 l 조회 370
연애중 사귄지 한달 된 애인 생일선물8
16:02 l 조회 44
(남익들아 도와줘) 너넨 애인이 생일선물 뭐 받고 싶냐물어보면 솔직하게 말해?24
15:59 l 조회 57
근데 좀 남자중에 여자한테 인기 많은 매력있는 성격이 어떤 스타일이야????4
15:59 l 조회 41
연애중 나이먹을수록 ㄹㅇ 연락 텀? 집착 안하게된다..7
15:58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