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재밋거든? 지금1기 18화인데 진짜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는데 카즈토라......... 잘생겨서 더 화나 젠장 ㅠ.......아니 지가 신이치로 때려놓고서 왜 마이키 탓을 하냐고...ㅠ......
| 이 글은 4년 전 (2022/5/23)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재밋거든? 지금1기 18화인데 진짜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는데 카즈토라......... 잘생겨서 더 화나 젠장 ㅠ.......아니 지가 신이치로 때려놓고서 왜 마이키 탓을 하냐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