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놀이기구 내려올때 느끼는 무중력? 장기 뜨는 느낌? 있잖아 난 몸무게 정도에만 영향받고 다 똑같을거라 생각했는데 애들이 그네탈때 하강감 안느껴진다더라고 나 진짜 그네/엘리베이터에도 하강감 심하거든... 놀이기구 탈때는 말할것도 없고,,, 다 이런쥴 알앗는데 내가 좀 심한편인가보네 그래서 못타나ㅠ
| 이 글은 3년 전 (2022/8/07) 게시물이에요 |
|
그 놀이기구 내려올때 느끼는 무중력? 장기 뜨는 느낌? 있잖아 난 몸무게 정도에만 영향받고 다 똑같을거라 생각했는데 애들이 그네탈때 하강감 안느껴진다더라고 나 진짜 그네/엘리베이터에도 하강감 심하거든... 놀이기구 탈때는 말할것도 없고,,, 다 이런쥴 알앗는데 내가 좀 심한편인가보네 그래서 못타나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