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833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3
이 글은 3년 전 (2022/8/30) 게시물이에요
나도 알고 싶지 않았음 .. ^^
대표 사진
익인1
왜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dhd 증상이 충동구매나 쾌락에 약하고 현실적이지 않아서 앞뒤 생각 안 하고 지금 하고 싶은 거 하는 편이거든 .. 나 대학생이고 돈도 없는데 하루만에 백만원 긁음 지금은 갚고 있고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인듯ㅋㅋ 나 카드값이랑 대출에 절절매면서 사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나 신카는 아직 손 안 댔는데 하면 나= 익인될 거야.. 엄마가 나 막 사재끼는 거 보고 신카 절대 반대하시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제를 못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다른 사람보다 훨씬 자제력이 떨어져서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adhd익 명심하겠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대절대잘대 손대지 마딥시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조건 체크카드용 통장 만들어서 그 안에 딱 생활비 넣어놓고 살아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나 이제 일주일에 현금 몇만원 뽑아널도 딱 이것만 써야지 챌린지 하려고.. 안되는데안되는데 거의 울면서 펑펑 쇼핑하는 거 경험한 후에 정신이 확 차려지더라 잘 쓰지도 않으면서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adhd 있는데 ㅋㅋㅋㅋ
그래서 카카오뱅크로 통장 나눠가지고 하루에 쓸돈만 냅두고 나머지 돈 따로 다 빼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말처럼 자제력이 낮아서 항상 더 경각심 갖고 있어야 함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adhd 아니어도 관리 못하면 걍 제발 체크카드 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그리고 adhd 증상은 누구에게나 있대 근데 정도의 문제라서 땡겨서 돈 쓰는 건 누구든 조심하랬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adhd가 없는데 왜 돈이 줄줄셀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adhd익인데 진짜 체크카드 쓰는데도 일주일만에 20만원 식비랑 뭐 사버리고 용돈 들어오면 2주만에 다 써버림 진짜 노답....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화장도 거의 안하는데 휴가 간다고 화장품 30만원 질러버리고 거의 안쓰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친구들 제발 저정도면 상담받아…
나도 학생일때 500만원대출있었는데
상담받고 약먹으면서 나았어….제발
상담받으면 훨씬덜해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휴대폰비도 한달에 30만원씩 나오고 했는데
이제는 한달에 50만원으로 공과금및
각종생활비해결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조금이라도 의심된다 싶으면 꼭 검사해봐 나 지금 극소량 콘서타 먹는데도 진짜 안 먹을때랑 완전 달라졌어 아직도 과소비는 여전하지만 안써야겟다 라는 마음이 생기기 시작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특히 후불결제^^ 나 저번달에 20만원 썼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아니 요즘 왜 다들 후불결제 지원해주는 거야 진짜… 나 진짜 혀깨물고 참는 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조울증익들도 학자금이랑 집관련 대출 제외하고 은 하지말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나 충동구매 심하고 하고싶으면 바로 하는데
혹시 인터넷에서 검사하는 링크 같은거 있나??
돈 없어서 상담검사는 못받는데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터넷에서 하는 건 정확도가 있나? 잘 모르겠는데 아직 의심 정도면 한 번 자기 관찰 계속 해보고 더 의심되면 받는 거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정신과에서 첫 진료랄 때 주시는 adhd 검사 용지 인터넷에 떠도는 거랑 같아! 기다려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난 이거 받고 점수 높아서 검사 실시했어 저기 파란색 부분에 체크된 게 많을 수럭 그럴 확률이 높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워!! 나도 한번 체크해봐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격한 공감을 보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ㄹㅇ ㅋㅋㅋㅋ 뒷생각 안하고 막 삼
나는 체크카드로도 돈 끝까지 해서 적금 계속 깬다 ㅋㅋㅋ 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토스 후불결제, 휴대폰결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시작조차 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 마즘.. 나 신카 감당 안돼서 대출받아서 갚고 지금 약먹는중……. 너무 충동적이면 병원가서 검사받ㅈㅏ,,,,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전 성심당 본점 근처 맛집 공유좀
0:46 l 조회 1
월드컵 감독도 인센티브제로 하자 이제
0:46 l 조회 2
28, 29살이나 30대중에 워홀 간 사람 있어?
0:46 l 조회 2
근데 진짜 이제 연애 어케하지
0:46 l 조회 6
남아선호 사상 할머니땜에 상처 많이 받았는데 애증인가
0:46 l 조회 4
벌베 방역업체 불렀는데 에어컨 청소를 먼저 하는게 좋을까? 에어컨에도 벌레 잏을까봐ㅠㅠ
0:45 l 조회 2
아나 전썸남 인스타 계정 염탐하다가 팔로우 잘못 누르고 취소해버렸다...
0:45 l 조회 6
난 여잔데 길거리에서 여자만 쳐다봄
0:45 l 조회 13
A라인 반바지에 속바지 입어? 2
0:45 l 조회 6
평소피부가 생리할때랑 똑같았으면좋겟다...
0:44 l 조회 13
내얼굴 미소년
0:44 l 조회 8
근데 축의금 계좌이체하거나 신부한테 직접줘도 장부에 이름써도 됨??
0:44 l 조회 5
대기업 취업했는데 카뱅 비상금 대출 받을까말까..6
0:44 l 조회 24
난 est- 들이랑 안맞음8
0:44 l 조회 25
남친 정 떨어지는데 나만 그런가 1
0:43 l 조회 17
아침햇살 제로 먹어본사람있어??
0:43 l 조회 7
23년도면 챗지 활성화 안됐을때 맞지??
0:43 l 조회 9
여기 사진 올리는거 조심해야 할듯 생각보다 캡처 많이 하네 1
0:43 l 조회 25
넷플 블링블링 인도 개존잼임3
0:43 l 조회 16
또 열불나서 잠 못자게 생겼네1
0:4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