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오십퍼는 날마다 오는 할인이 아니야….. 피너툰 깔거 없을거같지? 많단다… 아님 조금이라도 충전 고.. 너네 나중에 땅치고 후회한다고…피너툰이 을마나 짠순짠돌이인뎅 ㅜ 10,15퍼만 한다구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