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거기서 적응하고 잘 사는사람 못봄. 자기 나라 자부심 있는데 난 여기서 더 잘 해낼꺼라 여깄는거다 하는 사람들은 진짜 다 성공해서 오는데, 외국인들 앞에서 한국 까면서 우리나라 망해서 왔다~ 여기가 최고다~ 이러면 뒤에서 무시당하는데 꼭 본인만 모르고 잘 어울리는줄 앎. 일본 미국 태국 살아보고 느낀점임.
| 이 글은 3년 전 (2022/11/20)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거기서 적응하고 잘 사는사람 못봄. 자기 나라 자부심 있는데 난 여기서 더 잘 해낼꺼라 여깄는거다 하는 사람들은 진짜 다 성공해서 오는데, 외국인들 앞에서 한국 까면서 우리나라 망해서 왔다~ 여기가 최고다~ 이러면 뒤에서 무시당하는데 꼭 본인만 모르고 잘 어울리는줄 앎. 일본 미국 태국 살아보고 느낀점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