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그냥 적나라하게 말하면 여자 외모보다 남자 외모가 떨어짐 내가 저 여자 외모면 저런 남자 안사귈텐데… 이런 생각 드는 애들이 오래가고 또 남자가 여자한테 지극정성임 그리고 진짜 예쁜 여자사람친구는 대부분 애인 있는걸 인스타에 티를 안냄 이거 보면 내 연애가 잘 안풀린게 내가 남자 외모 너무 많이 봐서인거같아ㅠ 나는 남자 스펙 아무리 좋아도 외모 중점으로 봤거든 ㅠ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