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1707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22
이 글은 3년 전 (2023/2/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커몽 

 

+양자택일로 스무스하게 부탁해!!!!!!!
대표 사진
익인1
나 올해 결혼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질문은 모르겠다.... 양자 택일 염두해 두고서 그냥 올린 거라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느낌은 올해는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친 언제 생길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월? 생각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좋아하는색 핑크/초록/검정/주황/흰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동생 남동생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동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동생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흑...아 첨에 여동생 삘 와서 하려다가 남동생 한 건딬ㅋㅋㅋ퓨ㅠ 한번 더 해줘봐쥬ㅓ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대 초반 30대 초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20대 초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30이어유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핱ㄹㄹ,,, 망할 내 촉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폰 13 / 14
학생 / 직장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폰 13, 직장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오 직장인은 맞고 14야! 하나 더 가능할까? 생일 가을 / 겨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글쿠나!! 으아아아 생일은 겨울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쏠 ox
자취 ox
아이폰 갱럭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쏠 x
자취 o
갤럭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쏠 o 자취 o 아이폰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 맞았구먼... 헣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긴머리 단발머리
파마머리 생머리
고양이 강아지
애인유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긴머리
생머리
강아지
애인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개 빼고 다 맞았으 나 질문해도 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헐...!!! 뭔 일!!!!!!!
해봐 해 보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좋아하는 사람 여자친구 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냥 댓글 보고 바로 느껴지는 건 없을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래? 혹시 나 어떻게 생각할까 ㅠㅠ 가능성 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혹시 뭐 공적인 관계로 만난 사람인가? 약간 뭐랄까 느낌이 사무적인 경계에 있는 것 같아..대하는 건 잘하긴 하는데 그게 익인이에 대한 호감이나 어떤 마음은 잘 안 느껴지는 듯..? 긍까 호의적인 느낌은 있는데 벽이 느껴져. 내가 말한 관계성은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공적인 관계는 아닌데 약건 거리 두는 건 맞는 거 같아 ㅍ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글쿠나... 저 거리 두는 느낌이 나한테는 공적인 관계로 느껴졌나뵤! 음 가능성은 있을 것 같은데 일단 스며드는 게 좋을 것 같은 느낌! 직진하거나 막 적극적으로 하는 것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혹시 몇월쯤 가능성 있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정확한 월은 잘 모르겠어 친해졌다! 싶은 때는 겨울 정도 생각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기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남자야 여자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음 달 공모전 파이널 리스트안에 든다 vs 못든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앞머리 있다 없다
짜장 짬뽕
여름 겨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다
짬뽕
여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2개 맞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2개도 감지덕지다 신기함ㅋㅋㅋ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봄웜 여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홀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 남친이랑 결혼까지 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가능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단발/긴머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마갓 정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촉 좋을까 안 좋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좋을 것 같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 사람과 감정이 이어지는 건 이제 포기했지만
1:47 l 조회 7
걔랑 다시 만나게 될까
1:07 l 조회 7
지금 생각하는 그 회사로 이직 가능할까요?!
06.27 23:06 l 조회 2
연애운 봐주실분~??
06.27 22:30 l 조회 6
인스타메모노래
06.27 21:40 l 조회 6
..
06.27 20:52 l 조회 17
나 합격일까...제발
06.27 18:54 l 조회 3
연락올말
06.27 18:24 l 조회 73
개빡치네 선착 한명 야매 ai 타로 봐줄게41
06.27 13:34 l 조회 277 l 추천 1
짝사랑 질문 ㄱㄱ 12
06.27 02:33 l 조회 113
걔 내 생각 해?
06.27 02:12 l 조회 5
언제 연락하는 이성 생길거 같어?
06.27 01:19 l 조회 3
타로로 외모 맞춰볼게 두명만 ㅎㅎ17
06.27 01:15 l 조회 79
지금 연락하는 남자 나한테 관심있어??2
06.27 01:04 l 조회 9
나한테 관심 있없
06.27 00:06 l 조회 10
나 새로운 회사에서 잘 적응할 수 있을까?
06.26 23:28 l 조회 4
걔랑 재회하게 될까? 2
06.26 22:26 l 조회 6
그냥 가볍게 본걸까?
06.26 22:11 l 조회 15
취준 쉽지않네 오늘 서탈했어
06.26 19:58 l 조회 7
결혼할 사람 언제 만나게 될까?
06.26 19:1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