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별얘기를 다한듯 좀 젊은편이야 나보다 10살 많다고 했으니까 30대 중반! 여친이랑 헤어진지 한달됐고 헤어진이유도 말해주고 이상형이나 뭐 이런저런 얘기 엄청 한듯.. ㅋㅋㅋㅋㅋ 거의 연애 얘기가 반이였어
| 이 글은 3년 전 (2023/3/18)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별얘기를 다한듯 좀 젊은편이야 나보다 10살 많다고 했으니까 30대 중반! 여친이랑 헤어진지 한달됐고 헤어진이유도 말해주고 이상형이나 뭐 이런저런 얘기 엄청 한듯.. ㅋㅋㅋㅋㅋ 거의 연애 얘기가 반이였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