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9185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7
이 글은 3년 전 (2023/4/11) 게시물이에요
듣고있는데 정말 슬퍼
대표 사진
글쓴쑥
무력감 느낀다는데 제발 슬럼프 안 왔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쑥1
오열 중…
3년 전
대표 사진
쑥1
선수들 제발 매몰되지 말고 잘 극복했음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하 그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ㄹㅇ 준우승 했는데 므시 나가는게 어디여 준우우우 가자
3년 전
대표 사진
쑥2
난 눈물이또나
3년 전
대표 사진
쑥2
나도 이 멤버로 우승했으면 좋겠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쑥3
티원에서 우승은 해보고싶다는데 나가지말고 평생 티원에 있어... 불안하게 하지말고.....
3년 전
대표 사진
쑥3
우승해도 남아라 이민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아 진짜 민형인 항상 저렇게 덤덤하게 말하는거같아서 더 슬픔
3년 전
대표 사진
쑥4
이멤버로 한번은 롤드컵 우승해야한다고하는데 세번은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아 너무 속상해....
3년 전
대표 사진
쑥5
바뀐 게 없다니... 정규 때나 이전 플옵 때나 끝까지 게임 안 던지는 너희를 봤는데 왜 그래... 4세트 끝까지 앞궁 쓰던 거 기억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민형이 보면 괜찮아질줄 알았는데 왜 더 속상해지냐... 민형이가 준우승하고 느꼈던 감정이 어떤 거였는지 알거같아서 더 그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더위먹었나봐ㅠ2
06.28 23:03 l 조회 131
우리 근데 케스파컵 1군 나오려나? 17
06.28 22:00 l 조회 1585
수환이 콧대 미침(p) 3
06.28 21:42 l 조회 118
마형 배그 중계중인데1
06.28 21:42 l 조회 99
생각해보면 다른 나라 가서 하는 국제대회때 경기날 현지 시간은 지금이랑 좀 비슷했겠구나
06.28 21:17 l 조회 54
류민석 개졸려보여 2
06.28 20:28 l 조회 160
난 맨날 맨 뒷자리 가는 직관러인데 오늘은 좀 심하더라10
06.28 20:16 l 조회 1494
란이 장비이슈 있었나봐
06.28 20:03 l 조회 155
경기 실시간 못 달려서 지금 보는데 9분 30초 카밀 뭐임 2
06.28 19:41 l 조회 106
란이의 막냉이 쓰다듬기 ㅋㅋㅋㅋㅋ5
06.28 19:36 l 조회 810
페p케 젤윪 팬아트3
06.28 19:33 l 조회 102
외쳐2
06.28 19:19 l 조회 66
승요 집가는 중1
06.28 19:02 l 조회 50
팁/자료 2026 msi 이후 대회 일정 정리 (다 나간다는 전제) 5
06.28 18:54 l 조회 467 l 추천 1
케스파 안 나가겠지…? 12
06.28 18:33 l 조회 950
T1 페이즈, POS 받았는데..."오늘 플레이 아쉬웠다"|TJB 대전·세종·충남뉴스 2
06.28 18:21 l 조회 60
카이사 아펠보다 제리가 먼저 나오네 3
06.28 18:01 l 조회 97
도란 암베사궁 얼굴 삭제됐다는데 조금은 보이는데…7
06.28 17:50 l 조회 1267
미드에 칼리 보여주란거 4
06.28 17:49 l 조회 168
페이커가 인정한 플레이 [T1scord vs TLAW] 7
06.28 17:22 l 조회 235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