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786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3년 전 (2023/6/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어차피 마무리로 남아줄 수 없다면 욕도 그만 먹고 레전드로 남았으면 좋겠어 내 욕심이지만 그냥.... 어차피 우리 단장과 함께라면 미래가 없고 과거만 남은 구단에 그렇게 좋은 과거로 남아줬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라온1
솔직히 올해가 마지막인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이제 아름답지도않고 최대한 좋게 헤어지고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나도 이 말이야 그냥 최대한 좋게 서로에게 기억되고 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올스타 끝나고 제발 은퇴 선언 했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그만하자 올해를 끝으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일욜 라팍 테이블 1자리 양도받을 라온 잇으까?
06.27 23:55 l 조회 85
자욱이가 보넥도 시구왔을때 (잠실)1
06.27 23:42 l 조회 238
승요등장✌️4
06.27 23:34 l 조회 71 l 추천 2
호성이 근황🥹 16
06.27 23:14 l 조회 1279 l 추천 3
내일 꼭 이겨서
06.27 23:00 l 조회 98 l 추천 1
오늘 이겨서 다행이지만 미노 류찌 전뱅 .... 4
06.27 22:48 l 조회 266 l 추천 1
재윤 옆에 기다리는 우승 왤캐 웃김
06.27 22:47 l 조회 64 l 추천 1
퇴근길 없냐 퇴근길
06.27 22:46 l 조회 26
재훈이도 신인왕 요건 되네????
06.27 22:35 l 조회 78 l 추천 1
재훈이 미래가 기대됨
06.27 22:29 l 조회 59 l 추천 1
재윤샘 타이트 한 상황에서
06.27 22:28 l 조회 57 l 추천 1
우리 사자키링은 12
06.27 22:21 l 조회 201
우왕 팀스토어 영수증에
06.27 22:19 l 조회 171
마지막 아카 잡으니깐 태인이 엄청 좋아했네 2
06.27 22:03 l 조회 138 l 추천 3
혹시 유니폼 세탁 매번 하면 안 좋나?15
06.27 22:00 l 조회 191
라팍 리얼누들 다시 생겼던 것 같은데 4
06.27 21:56 l 조회 112
자욱이 오늘 대타 들어와서 멀티히트네 1
06.27 21:32 l 조회 86
아 하이라이트 보는데2
06.27 21:31 l 조회 102
야르 3
06.27 21:25 l 조회 190 l 추천 2
제미나이 하니까 궁금란디 라오니들은 ai 머써?11
06.27 21:16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