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어차피 마무리로 남아줄 수 없다면 욕도 그만 먹고 레전드로 남았으면 좋겠어 내 욕심이지만 그냥.... 어차피 우리 단장과 함께라면 미래가 없고 과거만 남은 구단에 그렇게 좋은 과거로 남아줬으면 좋겠어| 이 글은 3년 전 (2023/6/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어차피 마무리로 남아줄 수 없다면 욕도 그만 먹고 레전드로 남았으면 좋겠어 내 욕심이지만 그냥.... 어차피 우리 단장과 함께라면 미래가 없고 과거만 남은 구단에 그렇게 좋은 과거로 남아줬으면 좋겠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