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750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
이 글은 2년 전 (2023/8/23) 게시물이에요
싫어하지는 않지?
대표 사진
익인1
그때는 좋았는데 다시 만나고 싶지는 않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잉 사귄거 아닌데도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느낌은 겉보기와 다르게 귀엽고 자기 감정에 솔직한 사람으로 기억할 것 같아. 지금은 호감은 아닌 것 같아, 상대방이 외면하는 느낌이네? 왜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뭔가 맞는거 같아…
외면하는건 공적인 사이라서…
좀 관계가 진전되기는 그렇긴해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대방이 엄청 따뜻하고 다정한 사람같아. 뭔가 아쉽다 ㅠㅠ 공, 사 구별을 해야만 하는 상황인가보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맞아 ㅠㅠ 내가 많이 좋아했어서 문뜩문뜩 생각이 나ㅠㅠ
안될걸 알면서도 마음이 깊어지니까 나도 무섭더라고.. 나혼자 호감느끼는데 더 다가갈 사이는
안되고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촉 봐줘서 고마워 익아!!💗💗
복채는 원필-행운을 빌어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복채 고마워 쓰니야! 내 느낌은 서로 좋아했던 것 같은데 상황 때문에 이어지지 못한 것 같아. 인연의 끈은 보이니까 서로 마주보고 대화는 꼭 해봐! 쓰니가 주는 조금의 확신이 그 사람이 위험을 감수하고 움직이게 만들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웅,,진짜 마음들키기는 싫은데 그렇다고 이렇게 끝나는것도 싫고 ㅠㅠㅠ 인연의 끈이 보인다는게 유일한 희망이야 정말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오구오구!! 우리 쓰니가 여우같은 사람 때문에 마음고생을 좀 했구나 ㅠㅠ 마음을 어느 정도는 들켜야 남자가 조금 자신감을 가지고 다가올 수 있는 것 같아. 내 얘기에 귀 기울여줘서 고맙구 자기자신에게 확신을 가지고 얼른 코코낸내 하세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가서 적응잘하고 잘 지낼 수 있을까?2
07.20 09:28 l 조회 149
둘이 잘 되고있는중이야?
07.20 07:28 l 조회 72
다른 이성이 생겼을까?
07.20 07:25 l 조회 57
그사람이랑 다시 잘 될 수 있을까
07.20 04:19 l 조회 371
내년에 유학 가게 될까?
07.20 02:54 l 조회 81
우리 본가 계속 이 지역에서 쭉
07.20 02:54 l 조회 82
촉인 등장58
07.20 02:22 l 조회 1526
연애타로 촉인~????
07.20 00:55 l 조회 250
펫타로 봐줄게 14
07.20 00:26 l 조회 558
전애인이 내 생일날 연락3
07.19 23:31 l 조회 362
그사람이랑 재회 할 수 있을까?
07.19 23:28 l 조회 223
그사람 내 생각날까?
07.19 22:30 l 조회 92
촉인아 나 올해 연애 가능해보여??
07.19 22:28 l 조회 71
나 결혼 언제할까.
07.19 20:19 l 조회 252
타로나 촉 익들아! 댓 한번만 부탁할게🥲
07.19 19:25 l 조회 207
그 오빠 나 피하고싶어해? 2
07.19 19:24 l 조회 255
나 오늘 운 어때?
07.19 18:47 l 조회 68
전 나중에 결혼할수 있을 확률 몇% 정도 됩니까 익인님들
07.19 18:23 l 조회 79
촉인아 나 8월안으로 연애 가능할까
07.19 17:27 l 조회 94
연애촉/타로 봐줄 짱짱익인이 구함!2
07.19 17:04 l 조회 389


처음이전796797798799800다음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