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2918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
이 글은 2년 전 (2023/10/02) 게시물이에요
진짜 대표적으로 크게 싸운 것들 말하면 

1. 언니가 자기 집 놀러오라고 함 내가 오늘 너무 피곤하다고 함 그래서 자기가 청바지 준다고 함 내가 그래 근데 나 가면 조카 못 놀아주고 잘 거 같아 진짜 피곤해 하니까 오지 마 시전 ㅋㅋ 난 ? 아니 내가 조카를 꼭 봐줘야 해? 하니까 오면 못해도 봐줘야지 넌 잘 생각하냐? 이래서 6개월 연 끊음 

 

2. 언니가 자고 가라고 해서 알겠다고 했는데 그날 밤 단수 됨 그래서 씻지도 못하고 화장실도 못 가니까 나보고 1층 내려가서 (집이 15층임) 화장실 가래 밤 12시에 그래서 내가 아니 그럼 나한테 집을 가라고 해야지 하니까 내가 알았냐? 기억 못했다고! 왜 화내냐고 내가 알면 너한테 자라고 안 했지! 하고 짜증냄 ㅋㅋ  

 

3. 언니네 가족 + 내가 10월5일에 에버랜드 가기로 함 내가 10월5일 안 될거 같아서 9월 중순에 10월7일로 약속 바꿈 근데 갑자기 오늘 전화 와서 돈 없어서 못 갈 거 같대 그래서 ㅇㅋ 서울대공원 가는거야 그럼? (에버랜드 못 가면 서울대공원 가기로 함) 그랬더니 ㄴㄴ 가족들끼리 민속촌 간대 나 : ?? 내가 반응이 안 좋으니까 하 그래 서울대공원 가 가자 가 이럼 개빡쳐서 안 간다 하니까 에버랜드 못 가게 돼서 내 눈치 봤는데 서울대공원도 눈치 봐야 하냐고 따짐ㅋㅋ 서울대공원은 언니가 나한테 먼저 말한 거임 ㅋㅋㅋ 그러면서 10월5일에 갈수 있는거 너 때문에 7일로 됐다며 따짐 ㅋㅋ 애초에 난 9월10일에 미리 말했고 언니 못 간다고 오늘 말해줌 ㅋㅋ 장난하나 

 

4. 언니는 집에서 지원 다 받으며 미용 고등학교 때부터 했는데 난 언니가 돈 너무 많이 가져가서 지원 못해준다는 말 듣고 어릴 때부터 내 돈으로 꾸준히 했음 그래서 전에 아 나도 내가 원하는 거 오롯이 했으면 좋겠다 이러니까 "애기 낳아보니까 부모 탓은 하면 안 되겠더라" 시전 ㅋㅋ 지는 지원 받을 거 다 받아놓고 나한테 저런 말 해서 내가 그런 말할 자격 언니는 없다 하니까 니 말에 공감 다 해줘야 하냐??? 참 무슨 말도 못하겠다 이럼 ㅋㅋ 

 

등등 더 있는데...^^ 

 

진짜 들어보면 대체 왜 이렇게 이기적이지 싶음 그래놓고 맨날 나한테 자기 사정 어쩌고 하는데 그 사정으로 빡치는 거 나한테 풀고 나한테 성질 내고 개뻔뻔하고 그냥 하 혈압이 너무 오른다  

 

엄마가 나한테 언니한테 좋게 설명해보라는데 좋게 설명하면 "내 사정 모르잖아" 하고 기분 나빠하고 나쁘게 말하면 빡침 어쩌라는 거지 🤷‍♀️
대표 사진
익인1
그 제목에 (내) 를 빼트린득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 맞아 우리 빼먹은 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언니 이기적이시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으로 이모, 엄마, 나 심지어 형부까지 같은 말을 하는데 언니만 "이게 내 잘못이야? 왜?" 하며 기분 나빠한 적 개많음 며칠 전에도 그랬음 엄마 그래서 개빡쳤었잖아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우리언니도 이기적인데 다음에 더 커서 이러면 어쩌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171 06.22 21:5219186 0
일상 피자 이렇게 왔는데 걍 먹어..?98 06.22 21:3721254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63 9:275175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97 0:0522252 6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7 0:00750 0
텀블벅은 한 아이디로 후원 두개 못해??
12:54 l 조회 1
하닉 스퀘어 지금 담아야돼?ㅜㅜㅜ 낼 더 떨어질까?
12:54 l 조회 1
28살이라 중소 연락 안오나ㅠㅠ
12:54 l 조회 2
회사 점심시간인데 내가 너무 사소한거에도 안좋게 받아들이나
12:54 l 조회 4
일 잘하는 정부 맞냐?
12:53 l 조회 7
아니 하닉 떨어진다고 대체 왜 파는거야2
12:53 l 조회 19
절개쌍수 해본 익들아ㅠㅠㅠ1
12:53 l 조회 4
하닉 출발한다1
12:53 l 조회 26
왜 일본은 음침하고 저열한 걸로 유명할까
12:53 l 조회 10
사주 잘아는 익들아 이럴 수가 있어?? 아는 사람
12:53 l 조회 4
아니 며칠전에도 이러지 않았나1
12:53 l 조회 16
엽떡 앱 왜 안되니??!?!??!?!
12:53 l 조회 3
유료주차장 주차 200대면 많은 거야? 2
12:52 l 조회 8
민생지원 고유가지원 못받은거면 청년미래적금도 안됨?
12:52 l 조회 4
지하철 선로장애면 이거
12:52 l 조회 5
번따 주작릴스 개웃기다 하
12:52 l 조회 16
보톡스 리터치 맞을까말까
12:51 l 조회 5
강남 근처에 싸게 술 마실만한 곳 있을까?1
12:51 l 조회 4
베라 싱글이랑 블록팩이랑 맛 차이 있어????
12:51 l 조회 7
보유자는 꽉잡고신규진입자는 잘 지켜볼것
12:51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