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439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2
이 글은 2년 전 (2023/10/1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정서 지능 낮은 사람들의 말투 | 인스티즈 

[잡담] 정서 지능 낮은 사람들의 말투 | 인스티즈 

[잡담] 정서 지능 낮은 사람들의 말투 | 인스티즈 

[잡담] 정서 지능 낮은 사람들의 말투 | 인스티즈 

[잡담] 정서 지능 낮은 사람들의 말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사회 나와서 공격적인 말투인 사람들 많이 봤는데 진짜 대화하기 싫은 1순위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변에 저런 사람 있으면 진짜 상종도 하기 싫을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과 무례는 동의어가 아닙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싹바가지가 없는것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부모님인데…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힘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엄마잖아..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지능딸려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엄마같네 ㅎ 그래서 대화하기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커뮤에도 개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런 손님 개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다 편의점이나 카페 진상
봉투 드릴까요? 그럼 어떻게 들고가라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솔 16기 영숙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아빠잖아.. 대화가 늘 부정적으로; 타인에게서 좋은 점보다는 억지로라도 안 좋은 점을 잘 찾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미 엄마때문에 단련 되어있기 때문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커뮤말투같다 항상 화나있는..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우리 가족들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즘 정서지능 관련책 보긴했는데 솔직한게 아님 배려하는 방법 사회에 맞게 감정표현하는 방법을 못배운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런 사람들 하 사회생활하면서 개많던데..지 기분 좋으면 활짝 웃고 지 기분 나쁘면 저 화법 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 엄만데요 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런 사람들한텐 아방수 연기가 답임. '저 지금 일하는 거 안 보여요?' '네 안 보여요. 딴짓하시는 모습만 보여주셔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우리 엄마라 대화 끊긴지 오래됌ㅋㅋㅋㅋㅋ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저랬는데... 부모영향많이받아서 저리됐는데 사회생활하며 구마되고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옆에 대리가 딱 저런말투 ㅋㅋ 진짜 말걸기가싫음 ..저러니까 혼자다니지 ..어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는언니 저런말투였는데 ..ㅋㅋㅋ 진짜 정털리는 말투임 그래서그런지 그언니 주변에 사람도 잘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헉 … 우리 엄마 생각나는데….
정서 지능이 낮은거라니까 맘이 아프네
엄마가 어떤 유년시절을 어떤 사랑을 받고 자랐을지 ㅠㅠ…. 이 글 덕에 조금은 이해할 수 있게됐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정서적 지능을 기를 기회가 없던걸 수 있어서
그또한 맘아프네요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혼자 일본여행 (첫 해외여행) 가는데 조심해야할 것 있어?
21:29 l 조회 1
아이스크림 먹고 싶은데 라라스윗 너무 비싸...
21:29 l 조회 1
근데 요즘 카페알바 인기없어??
21:29 l 조회 1
화장 바뀌는 릴스에 자주 나오는 음악 뭔지 아는 사람
21:29 l 조회 1
과외 선생님한테 10시 조금 보내서 카톡 보냈으면 잘못한거야?
21:29 l 조회 1
오늘 생리통때문에 거의 못먹었더니 ㅋㅋㅋㅋ
21:29 l 조회 3
알바하는데 실물 통장 없고 실물 카드만 있는 계좌로 통장 사본 제출해도 돼?
21:28 l 조회 3
썬글 데일리템으로 아직 좀 오반가?
21:28 l 조회 2
오 오이 2개 790원에 샀었네1
21:28 l 조회 6
아 곰팡이핀 음식 먹었어.. 엄청 많이ㅠㅠ
21:28 l 조회 6
직장 에겐남 최악...
21:28 l 조회 9
양산 색 골라쥬세요 천사애기들〰️2
21:27 l 조회 12
이거 얼굴살 빠진거 같아? 3
21:27 l 조회 16
패션잘알익이써? 한여름 가을에 쓸 가방 색 뭐가 예뻐?1
21:27 l 조회 11
친구 없는데 동아리 어플이라도 깔아볼까3
21:26 l 조회 14
원룸 led 나간거는 집주인한테 얘기해도되지?
21:26 l 조회 6
쌍수 풀리기 전에 눈꺼풀 무거워?1
21:25 l 조회 9
카페 오는 중년 노년층들아 제발 부탁한다
21:25 l 조회 15
이 할아버지 지금은 어떻게 됐나요?
21:25 l 조회 19
ㄹㅇ 잘먹는거랑 몸아픈거랑 상관없나봄 전남친들 다 덩치값못하고 자주아팠는데 1
21:2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