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중1때 내가 정말 싫어하던 같은반 양아치 남자애가 무지막지하게 큰 빼빼로 사와서 냅다 무릎꿇으면서 사귀자고 했음 옆반 애들도 다 구경하러 오고 그 남자 친구들이 낄낄대면서 동영상까지찍고있는거임 그때 얼굴 완전 빨개지고 울면서 무단조퇴했다….. 10년돼가는데도 아직도 빼빼로데이 되면 ptsd옴 아 싫어 진짜 ㅜㅜㅜㅜㅜㅠㅠㅠ
| 이 글은 2년 전 (2023/11/11) 게시물이에요 |
|
나 중1때 내가 정말 싫어하던 같은반 양아치 남자애가 무지막지하게 큰 빼빼로 사와서 냅다 무릎꿇으면서 사귀자고 했음 옆반 애들도 다 구경하러 오고 그 남자 친구들이 낄낄대면서 동영상까지찍고있는거임 그때 얼굴 완전 빨개지고 울면서 무단조퇴했다….. 10년돼가는데도 아직도 빼빼로데이 되면 ptsd옴 아 싫어 진짜 ㅜㅜㅜㅜㅜ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