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935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SSG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
이 글은 2년 전 (2023/11/22) 게시물이에요
진짜 미치게 열받는다 

양심 개같이 없네 진짜ㅐ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 축구 야구 다본 나 1
23:19 l 조회 8
인서도 현빈이도 성격상 진짜 체력적으로 엄청 힘든거 아니면
23:18 l 조회 11
아 인서랑 똑닮았네 5
23:17 l 조회 32
걍 이제 작전걸면 화만남 1
23:16 l 조회 11
고딩 인서 보고갈래 귀여워서 기분 좀 나아짐 1
23:15 l 조회 10
멩이가 얼마나 몸이 안 좋은지 감도 안 와 1
23:14 l 조회 32
나는 제일 짜증나는게
23:13 l 조회 15
걍 내일 채은성 콜업 뜨길 기도중임
23:13 l 조회 6
근데 좌익태연 하고 싶어서 중멩이라는 것도… 8
23:09 l 조회 67
애초에 문현빈은 지금 중견 갈게 아니라 3
23:08 l 조회 57
현빈이 2루 아직도 아까움 근데 이제 시기가 지난것같음 5
23:06 l 조회 73
권광민은 우리팀 온 모든 감독이 다 긁어본거 같은데 거의 다 1군 올려서 써봤잖아 4
23:06 l 조회 30
그냥 중견수 없으니까 그 자리 멩이로 메꾸는 것 같음 6
23:05 l 조회 41
중멩일 때 타격성적 너무 안 좋은데 10
23:01 l 조회 80
애초에 타격이 특장점인 선수를 1
23:00 l 조회 42
. 9
23:00 l 조회 78
투수들은 그나마 억제기라도 생겼지
22:56 l 조회 26
지금 중멩 반대인 보리들은 좌멩 고정하면 1루 20
22:52 l 조회 621
아픈선수나 힘든선수들 휴식안주고 3
22:49 l 조회 37
아니 문현빈 아겜 좌익 주전으로 갈텐데 5
22:39 l 조회 130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