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947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2년 전 (2023/11/23) 게시물이에요
https://v.daum.net/v/yJp9fkGMJh
보충 취재 결과, 이들 3명은 재계약을 완료한 후 라이엇 게임즈의 승인을 기다리는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

승인 떨어지면 바로 오피셜 낼듯?
대표 사진
쑥1
라이엇 얼른 승인해줘
2년 전
대표 사진
쑥2
라이엇 빨리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오페페케는 들어라
1:52 l 조회 5
와 민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8 l 조회 9
올해 월즈 우승해야 하는 이유3
1:27 l 조회 33
란팝1
1:26 l 조회 30
세라핀 맘에 드는데 스킬이펙트가 아쉽네2
1:00 l 조회 54
진짜 민석이는 못이기겠다 4
0:45 l 조회 83 l 추천 1
25 월즈스킨 보니까
0:39 l 조회 33
일러가 너무 에바같음..ㅋㅋㅋ 4
0:33 l 조회 112
티원 스킨 제작 다큐 비하인드 영상 떳나봐
0:32 l 조회 32
정보/소식 T1의 역사적인 월즈 3연속 우승 금자탑, 스킨에 담았다
0:30 l 조회 16
스킨 다들 아쉬운거 하나 있지 않음? 6
0:24 l 조회 295
"페이커가 향후 아트 디렉터로 활약하고 싶다면 지도하고 싶다. 굉장한 감각을 가지고 있다"
0:16 l 조회 43
메카건담갈리오 못이긴다고 징징거린거 미안할정도로 잘나옴4
0:07 l 조회 73
일러에 케멍이도 있네ㅋㅋㅋㅋㅋㄱㅇㅇ 4
0:04 l 조회 107
갈리오랑 별개로 멜이 아쉽다 ㅋㅋ3
0:04 l 조회 96
세라핀 개이뿌다 진짜
0:03 l 조회 12
이제 우리가 해야할거 4
0:02 l 조회 66
스킨방송 언제하려나
0:02 l 조회 11
아 란이가 돌거북을 요청했다는게 진짜너무웃김1
0:02 l 조회 73
일러에 있는 세라핀 손 제스처 케리아 세레머니인가?
0:0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