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1660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2년 전 (2023/12/13) 게시물이에요

날 왜 잘 안쳐다봐…?

나한테만 왜 소극적이야..?

내가 부담스러워? ㅠ

대표 사진
익인1
수줍음 대왕이 아닌지??
다른 이성관계가 있어서 그러는게 아니라면, 연애세포 과민증후군 때문에 그러는게 아닐까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나한테 왜그럴까.. 다른 이성이있다면 그냥 인사는 당당히하고 내가 뭐 다가간것도 없는데 그랬다 한들 철벽 치면 되는거아니야…? 진짜 왜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카드를 이리저리 뒤적여 봤는데, 아직 원인을 못 찾아냈음.
마주칠 때는 돌아서고, 감정도 회피하는 모습임.
쓴이한테 다른 사람이 있다고 생각하는게 아닌가 싶은 정도.
그 사람이 내 카드에 자기 속마음을 눈꼽만큼만 보여주고 생각과 행동으로 꽁꽁 감췄음.

철벽방어하는 이유가, 상처 때문일 수 있고, 태생적으로 예민하기도 한 듯 함
그 사람한테 상처 준 사람이랑 쓴이가 비슷해서 그럴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봄
그것도 아니라면 쓴이도 모르게 그 사람한테 상처를 줬을지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속마음은 눈치도 좀 보지만 놓지는 않았음. 사람들 앞에 보여지는 것에 부담이 되는 것 같기도 함.
쓴이의 마음을 이미 알고 있을 가능성이 보임. 생각이 복잡함. 그래서 회피하는 것으로 보는게 맞겠음.
좋아하는 이성이 있는지 살펴보니까 (짝)사랑 하다가 떠나 보낸 사람이 있는 것 같음.
그 상대가 혹시 쓴인가? 쓴이랑 닮았었을까? 떠나 보내는 카드가 똑같아서....;

어쨌거나 두 사람의 관계는 한쪽은 힘들어 하고 한쪽은 좋아 하지만 생각만 풍성한 관계라고 할 수 있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ㅠ 고마워!! 정말 마주칠때마다 내 눈을 피하기만해서 너무 우울했거든.. 내가 그렇게 쳐다보기도 싫은가 싶기도 했고.. 맞아 특히나 사람 많은 그리고 소문빠른 곳에 있어서 나도 사실 뭔가를 행동하긴 어려워.. 내 마음을 눈치채고 힘들어 한다니 조금 슬프닼ㅋㅋㅋ ㅠㅠ 그냥 내가 마음을 빨리 접는게 낫겠지.. 조금만 먼저 다가와주면 정말 말만 한번만 걸어주면 좋겠는데.. ㅜㅜ 일단 그냥 시간을 두고 지켜보려구..
복채 어떤거필요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타로. 잘 하라고 응원해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봐줘서 고마워!! 타로 이미 정말 잘 하고 있는것 같지만 목표가 있다면 원하는 만큼 더 잘 할 수 있을꺼야!!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고마워
마지막으로, 이 사랑 이루고 싶다면 한 번 질러보고 툭 털어 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고마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타로👀 30
16:14 l 조회 166
저 여기 뽑힐까?
14:05 l 조회 2
지금 나 좋아하는 사람 있어?
3:18 l 조회 5
그 사람 이제 내 생각 안할까 아님 희망 있을까
3:13 l 조회 7
그 오빠랑 데이트 할 일
2:40 l 조회 6
올해 하반기 내 상태
2:24 l 조회 4
걔 나 좋아해?2
0:45 l 조회 24
전남친 나 다 잊었어?2
0:39 l 조회 21
타로는 아니고 오라클 카드 할 사람 40
06.24 21:11 l 조회 80
나 최종합격 할 수 있을까
06.24 20:49 l 조회 10
촉인아 얘들아 나 진짜 회사에서 죽을 거 같은데 어떡해 3
06.24 20:42 l 조회 20
내가 거기 다시 안돌아가는게 좋을까?
06.24 18:24 l 조회 12
자꾸 꼬이고 문제가 생겨… 2
06.24 14:40 l 조회 17
언제쯤 이 그지같은 회사 탈출할 수 있을까2
06.24 11:56 l 조회 14
나 소개팅 잘될까??
06.24 00:49 l 조회 16
그 사람 나 좋아하는걸까1
06.23 23:04 l 조회 28
나 원래 멘탈이 약한걸까
06.23 23:02 l 조회 15
내가 생각하는사람
06.23 22:51 l 조회 21
타로 교환 있을까??
06.23 21:29 l 조회 53
나 언제쯤 솔로 탈출할 거 같아?
06.23 21:2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