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9584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3
이 글은 2년 전 (2024/2/20) 게시물이에요

회사 다니는데 솔직히 부품 같아…ㅎ 나 없어도 잘 굴러가고 누구 데려다 놔도 잘할거 같음 미래가 진지하게 고민되는데 능력이 그만큼 없으니 걍 사는 중…ㅎㅎ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그런 쪽은 이제 해드헌터들이 막 데려가려고 난리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어딜 가나 현타는 온다
- 기술직에서 직무전환한 익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라이센스나 기술 하나 없는 사무직보단 낫지 않을까…?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요즘은 전문직도 각자도생이다.. 걍 자영업자 느낌임 힘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 회사 부품으로 들어가기 쉬운 것 밖에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전문직도...자기가 개업하지 않는 이상 부품인데... 그리고 사실 개업해도 넓게 보면 또 부품이고 그냥 모두가 그래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ㅜㅜ 슬프다... 나도 요새 부품같다는 생각들어서 현타왔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니까 중심을 사회가 아니라 나로 둬야 하는 거 같아... 사회에서 내가 어떤 존재인지보다 내가 내 삶을 어떻게 다루는지, 사회를 어떻게 이용하는지를 더 중심으로 생각하는 게 좋은 거 같아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나 물경력 업무하는데 진심 그렇게 ㄴ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ㅜㅜ 전문직도 같다지만 물경력 사무직과 비교할 수가 없지 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연구직종인데, 매번 새로운 거 찾고 시도하고 남들보다 빨라야하고 그리고 평생공부해야해.. 다 직업마다 고충이 있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회사 문 닫아서 백수 됐는데 취직할 데가 없어... 진심 물경력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막막함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술직... 일 해주고도 돈 받으러 다니는게 젤 힘들다.. 임금체불 개심함..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기술직도 똑같아 ... 그냥 엄청난 재능있는 사람이 부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그래 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말이... 경쟁력 없는 사람이 되는것만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ㄱ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회사는 근로자의 미래를 책임져주지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전문직 벽 많이 높아
변호사
5년동안 합격 못하면
더이상 시험 못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자격증 있으면 평생 일할 수 있는 전문직 부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기술직도 걍 직장인이야
누구 나가도 팀원만 발 동동 구르지 회사 신경안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물론 기술직이 대체되기 덜 쉽지만 그들도 같은 직장인일 뿐,, 본인 스킬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시키지 않으면 도태되긴 마찬가지.. 오히려 기술직 아닌 직군보다 더 빡세게 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술직 전문직은 그래도 갈곳많지않나...
똑같진않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모든 직업이 그렇지만
일반 사무직이 진짜 심함…
(사무직내려치기아님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사무직이라 내려치기 아닌거 알아ㅜ 걍 팩트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직종이랑 상관없이 본인이 xx specialist라고 할만한거 하나쯤은 항상 갖고있어야 하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글쓴이랑 똑같어 물물경력 사무직 비서직종 ㅎㅎ 근데 머리가 안좋아서 전문직은 못가고 요즘 현타의 연속이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273 06.27 16:3756863 10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206 06.27 14:5649504 5
일상찐 비혼주의 애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못혼은 X164 06.27 18:1611698 0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06.27 16:0819484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06.27 16:1415664 0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
5:44 l 조회 3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1
5:40 l 조회 4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5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6
5:35 l 조회 129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7
5:35 l 조회 43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4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16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0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36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0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1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4
5:23 l 조회 124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2
5:22 l 조회 34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38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20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6
5:17 l 조회 27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24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2
5:15 l 조회 23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6
기독교인데 1찍인 게 이상해? 18
5:12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