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264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81
이 글은 2년 전 (2024/3/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60으러 주식시작할바엔 간식사묵는게나아...??

그렇게작은돈이야??

대표 사진
개미1
아니???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계속 60으로 굴릴거면 적고
지금 60이고 매달 10이라도 넣을거면 적지않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한 세명한테 물어봣는데 그돈으론 적금이나 더넣어라 간식이나먹어라 그러더라구.. 주식해보고싶은데 잘모르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그러면 버려도 되는 금액으로 해봐(30정도)
주식은 잃어도 보면서 배우는거라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아직 잘 모르면 적은 금액으로 하는 게 낫지 근데 이제 장투할거냐 스윙이냐 등등에 따라 다른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노노 나 60으로 단타하면서 그래두 저녁값은 매일 번당...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14
근데 예수금 3일 뒤에 나오지 않아? 60만원씩 돌려서 한다는 뜻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웅 토스증권에서 육십만원으로만 함! 수익 좀 있어서 돈 더 들어있긴한데 육십넘게는 안써! 즉 60으로만 굴린다는 뜻!!!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14
아 60으로 각각 굴린다는거지?? 물음표살인마 미안 진짜 궁금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웅 급등주 단타하면 몇초 몇분만에 빼니깐!(난 손실봐도 이건 아니다 싶으면 바로 빼고 다른 곳으로 가서 돈벌엉) 60으로 계속한다는뜻!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14
3에게
아하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멋잇다..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솔직히 아쉬운 금액이긴한데 주식해볼거면 그 정도로 시작하는게 맞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고먀워!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계속 할 마음 있으면 시도해보기 적지 않은 금액인데.. 조금씩 소액투자하면서 감 익히면 되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아니 만원으로도 할수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절대 아니
적은 돈으로 시작해서 파란 계좌맛도 보고 급등주도 맛보고 그러다 반토막도 나보고 공부해서 다시 신중하게 다시 매수하고... 이런 과정을 거치면서 자신만의 룰과 마인드와 철학이 서는 거...
큰돈으로 시작하면 때려맞고 계좌도 마인드도 재기불능 상태가 됨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맞긴한데 연습하기 좋아 해보고 더 넣으면 되지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9
하다보면 본인도 적다고 느낄걸..근데뭐 60으로 연습하고 공부하다가 나중에 더 넣으면되지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10
걍 넣고 까먹기 좋은디?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11
그냥 흥청망청 쓰는것보단 어디라도 놔두는게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12
너처럼 부담 안 가는 정도에서 하는 게 맞지 뭐 분수에도 안 맞는데 몇백 몇천으로 시작하는 게 더 정신나간거야 나 정신나간 짓 해봐서 알아 하…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13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15
그냥 초보가 배우면서 시작하긴 괜찮지않나 물론 그게 전재산이 아니라는 전제하에 리스크가 적다면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17
시드 없으면 주식할 생각하지 말고 일해서 돈벌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모은 돈은 있는데 그냥 적금하고 있거든
그래서 그냥 쪼끔씩 남은돈으로 해볼까한거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19
전문가들은 주식은 최소 천만~3천 이상 모았을때 시작하라 함 그 이하는 적금이 답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러면 1000만원을 굴리라는 소리야??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20
거 친구 말 드릅게 이쁘게도 한다 참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쌀 때 사서 비싸게 파는게 왜 어려워?
22:51 l 조회 56
걍 장이 빨리 열렸으면 좋겠음1
22:43 l 조회 58
반도체 초과이익2
22:42 l 조회 111
나 토스로 하닉 구경하는데 ..10
22:31 l 조회 678 l 추천 1
하닉 포모 왔을 때 한주 사라고 한 놈 나와봐라
22:21 l 조회 90
토요일에 센레 산 사람 바로 나예요2
22:02 l 조회 45
반도체 초과이익 분배하려나봐3
22:00 l 조회 598
하나로 미장 ai반도체 etf 든 익들아 내일 물타기 할 준비해야겠다
21:25 l 조회 109
내일 주식 너무 기대된다1
21:08 l 조회 226
네이버 물린 사람 있나4
21:01 l 조회 186
내일 하락 예상 개많네 슬프다11
19:09 l 조회 3644
난 횡보장이라고 생각함 3
17:36 l 조회 679
뭐 아는 것처럼 씨부려도3
16:27 l 조회 553
삼전 30일 때 사재기할걸 하..3
14:17 l 조회 615
연관 메뉴 🔗
코인
전력주.... 오르긴 하겠지...?7
13:53 l 조회 1055
갠적으론 아직 하락장아님2
13:50 l 조회 832
아까워도 계획대로 파는 게 맞는 듯2
13:33 l 조회 203
조정장인지 하락장인지는 아무도 몰라?6
13:08 l 조회 2180
낼 걍 뭐가 떨어지든 추매 기회라고 생각하기로
12:46 l 조회 62
내일 어떻게 될까
12:28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