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599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1
이 글은 2년 전 (2024/4/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5일전에 누가 글 올렸던 것 같은데 못 본 익인이들도 있을 수 있으니까 나도 한번 써봤어.. 저번 대선 표차가 24만표였다는데 최소 24만명이 동의해주면 좋을 것 같아..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gAll/1512948AAB1B0F25E064B49691C1987F

대표 사진
개미1
윤석열이 법인세 종부세 너무 깎아놔서 그거부터 정상화되어야 가능할거같은데
정상적 세수확보 가능해지면 금투세조정도 가능해질듯 그러니 국힘이 윤석열 압박해서 법인세 종부세 제자리돌려놓게 해야할듯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세수확보는 올해부터 점점 나아질거임그리고 이거 시행하면 민주당이 이번 총선 압승이어도 다음 대선에서는 패배할거야 그래도 내 생각엔 이재명이 생각이 있으면 27년까지 유예할 것 같음
뭐 암튼 동의해줘..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냉동인간돼서 100년뒤에 일어니면 올라있지않을까?
1:16 l 조회 18
쌀 때 사서 비싸게 파는게 왜 어려워?1
06.28 22:51 l 조회 211
걍 장이 빨리 열렸으면 좋겠음1
06.28 22:43 l 조회 161
반도체 초과이익5
06.28 22:42 l 조회 1087
나 토스로 하닉 구경하는데 ..15
06.28 22:31 l 조회 2445 l 추천 2
하닉 포모 왔을 때 한주 사라고 한 놈 나와봐라
06.28 22:21 l 조회 167
토요일에 센레 산 사람 바로 나예요3
06.28 22:02 l 조회 69
반도체 초과이익 분배하려나봐7
06.28 22:00 l 조회 1408
하나로 미장 ai반도체 etf 든 익들아 내일 물타기 할 준비해야겠다
06.28 21:25 l 조회 141
내일 주식 너무 기대된다1
06.28 21:08 l 조회 311
네이버 물린 사람 있나6
06.28 21:01 l 조회 317
내일 하락 예상 개많네 슬프다11
06.28 19:09 l 조회 4571
난 횡보장이라고 생각함 3
06.28 17:36 l 조회 699
뭐 아는 것처럼 씨부려도4
06.28 16:27 l 조회 566
삼전 30일 때 사재기할걸 하..3
06.28 14:17 l 조회 794
전력주.... 오르긴 하겠지...?7
06.28 13:53 l 조회 1215
갠적으론 아직 하락장아님2
06.28 13:50 l 조회 880
아까워도 계획대로 파는 게 맞는 듯2
06.28 13:33 l 조회 271
조정장인지 하락장인지는 아무도 몰라?6
06.28 13:08 l 조회 2391
낼 걍 뭐가 떨어지든 추매 기회라고 생각하기로
06.28 12:46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