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6077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8
이 글은 2년 전 (2024/4/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50만원정도 손해보는중

대표 사진
개미1
그정도면 금방 회복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그정도는 암것도 아냐 금방 올라가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주식하고 300잃은 나...!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난 750마이너스 ㅎㅎㅎㅎ안팔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마이너스 35프로인 나는...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괜차나 난 -350이야..매도전까진 손해본게 아니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금씩 회복하는 느낌?
12:58 l 조회 12
헐 효성 300깨졌다3
12:56 l 조회 45
요즘 장은 줄먹 해야하는듯
12:54 l 조회 29
그래도 확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어느정도 지지선 버티는 듯?
12:53 l 조회 28
아니 우리나라 기업들 기술력 좋은데 너무 화가난다
12:52 l 조회 21
삼전2
12:51 l 조회 39
스퀘어 물탈까 말까 2
12:51 l 조회 49
난 미장은 다 빨강인데 국장은 다 파랑임2
12:51 l 조회 25
국내주식 더 이상 저가매수 하면 안되는 이유1
12:50 l 조회 84
하닉 290대 이상에서 샀는데 신경안쓰는 사람 있어?
12:50 l 조회 22
스퀘어 180층 구조대올까1
12:49 l 조회 23
와 아침에 모든 주식 다 팔고 튀었는데 다행이다2
12:45 l 조회 136
나 걍 토스 어플 끌게...1
12:43 l 조회 51
그냥 다음주까지 안 보고 있어야겠다
12:42 l 조회 17
스케어 ㄷ 삼전10주 3
12:41 l 조회 67
삼전기 스퀘어 물탈지 하닉살지 고민이다
12:41 l 조회 9
그래 어디까지 가는지 보자하고 걍 지켜보게됨
12:41 l 조회 11
마이크론이 끌어올린거 애플이 다 내리네
12:39 l 조회 16
현차 맨날 정차중이라고 놀렸는데ㅠㅠ
12:39 l 조회 36
주식 진짜 좀 심하다..3
12:38 l 조회 37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