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어떻게 했냐고 pd님이 물어보면 다들 차트보면서 종가, 돌파, 눌림목 이러는데 pd님은 알아먹는데 나는 뭔소린지 모르겠더라구
주식하는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거 같던데 저런건 어디서 배워?
| 이 글은 2년 전 (2024/4/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어떻게 했냐고 pd님이 물어보면 다들 차트보면서 종가, 돌파, 눌림목 이러는데 pd님은 알아먹는데 나는 뭔소린지 모르겠더라구 주식하는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거 같던데 저런건 어디서 배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