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6578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
이 글은 2년 전 (2024/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어떻게 했냐고 pd님이 물어보면 다들 차트보면서 종가, 돌파, 눌림목 이러는데 pd님은 알아먹는데 나는 뭔소린지 모르겠더라구

주식하는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거 같던데 저런건 어디서 배워?

대표 사진
개미1
와 나만 못알아듣는게 아니었구나, 나도 너무 궁금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ㅋㅋ ㄱㄴㄲ 넘 궁금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기본으로 차트를 공부해야함
추세, 거래량, 지지와 저항 이런것들로 하는거
추세가 상승 중에 거래량과 함께 저항대를 뚫었다 그럼 돌파매매
추세는 횡보인데 거래량이 점차 늘고 있다 그럼 종가매매
추세가 상승 이후 하락 중에 지지라인을 타면서 반등한다 그럼 눌림목 매매(단 대형주일 수록 확율이 높음)
간단하게 말하면 이 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대박👍 차트공부해야겠다 너무 고마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태어나서 처음 사봄1
20:53 l 조회 9
ㅘ 미장 레전든데
20:47 l 조회 34
다들 하닉 언제까지 갖고있을거임3
20:38 l 조회 39
얘드라 나 방금 삼전 주식 처음 샀어 7
20:02 l 조회 111
아니 애플이 망하면 삼전 호재아니야?6
19:41 l 조회 153
애플 불매한다이제8
19:24 l 조회 89
여기 네이버에 물린 익들 있냐4
19:20 l 조회 44
삼전 지금 주울깜 말까? 3
19:20 l 조회 105
하닉 포모온거 3주 사니까 사라짐 32
19:13 l 조회 1421
삼전 하닉 둘 다 물린 갬들 몇층이니 14
18:56 l 조회 138
주린인데 다들 계좌 뭐뭐 이써??4
18:46 l 조회 50
미국큰손세력들이 마크롱 저점에서 줍고싶은데2
18:43 l 조회 79
스퀘어 다음주엔 210까지는 올려놔라
18:41 l 조회 19
전력아 언제오를거니
18:40 l 조회 8
열받아서 애플 팔라고4
18:35 l 조회 58
담주에 하닉 더 떨어진다는데 지금 살까말까 고민되네19
18:04 l 조회 2090
나 정했다 삼전한테 은혜갚는다2
17:59 l 조회 119 l 추천 3
두에빌 이거 언제 살아나지3
17:54 l 조회 56
드디어 반도체주있음청년,,3
17:41 l 조회 106
타미우 주주 있니21
17:28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