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893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0
이 글은 2년 전 (2024/5/13) 게시물이에요

당연히 어리지는 않고 아직 30살은 안되어서 젊은건 알겠는데 아직도 부모집에서 공부 인턴 면접 아르바이트만 1-2년째 하고 있어서ㅠ

23살 대학 졸업 후부터 지금까지…

내년에는 만 나이여도 바로 만 25살이라 착잡해

(그냥 고민이라 그래.. 뭐하고 살아야할지 아직도 모르겠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제발 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나도 안늦었어 진짜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늦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25살 3학년이야 ㅎㅎ 안늦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년에 학교 다시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작년에 갔는데 어케 3학년이야?!? 단순 궁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졸업하구 편입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아아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늦진않았는데 안일하게 난 어려~ 하고 아무것도 안 할 나이도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3333이거 뭐든 시작할수있는 나인데 탱자탱자 할 나이는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부인턴면접아르바이트면 할거 다 하고있는디 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00인데 나는 내가 늦엇다 생각했는데 ㅎ 다들 안늦었대서 좀 불안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99,00이면 남자도 취업해서
여자면 한참 늦은 것 같아
02도 취업하는 사람 생겨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2년전에 우연치않게 중견 취업 했는데 그만 두고 싶은데 이 나이라 고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나이에 대학가도 30전에 졸업함
간호학과 나왔는데 대학졸업하고 다시 입학한 언니오빠들 개많았고 다들 공부 잘해서 좋은병원 취업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들 각자 나이에 맞게 대학을 가고 보통적으로는 이렇게 사니까 그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정해진 건 없어 네가 열심히 하기 나름이지 늦었다 생각했을 때 네가 남들보다 더 나으려면 배는 더 노력해야하는 게 맞음 근데 정해진 나이는 없다는 거 늦지 않았음 조급해하지마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진짜로 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늦은때는 관에 들어갈때 빼고 없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요즘 25살 중에 부모집 안사는 애가 몇명 없던데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옛날기준으로 비교하면안됨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26 명문댄데 2학년~
재수 우울증으로 휴학 개많이 해서ㅋㅋ
졸업하면 28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나도 안늦음 님아 개어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70,80살 먹은 너가 지금의 너를 돌이켜 본다고 생각해봐...... 25살에 대입을 준비해도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26살이고 되게 조급했거든 쓰니처럼? 근데 90살 먹은 내가 내 20대를 돌아봤을때.. 어디 해외에 나가거나 더 큰 꿈 꾸지도 못하고 고작 취업하나때문에 전전긍긍하다가 시간 보낸걸 돌이킨다면 너무 후회될거 같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나랑 똑같..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쓰니가 설령 정말 늦었다고 하더라도 뭔가 뜻이 있으면 행동했으면 좋겠어. 늦었다고 생각만 하면 그냥 생각에서 멈춘 사람밖에 되지 않잖아 쓰니를 믿고 그냥 진행해 당장 1분뒤에 죽는다고 하더라도 그 값진 1분이라는 시간이 너의 행동을 기다리고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0대땐 뭘 도전해도 안늦다 생각 솔직히 경제력만 받춰주면 뭐든 해도 되지 근데 현실적으로 그게 안되니까 취업 서두르는거고 어차피 사람 사는거 다 비슷함 내 인생 내가 알아서 잘 살면 되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애기야 애기 뭐든 할수 있어!!
프롬 할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제발 뭐든 다 해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25이고 조급한데 생각해보니 23때 난 늦었다...이생각했는데 지금 돌이켜보면 개 어린 나이잖아..그니깐 뭐든 늦지않았으니 자기를 한계에 가둬두지말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금부터 하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개어려 진심 30살에도 다시 시작하는사람 수두룩 빽빽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암요 물론이요 하던 거 갈아엎고 새로 시작해도 될 나이야. 나 대학 때 어학연수 갔는데 같은 반에 삽십대 중반에 전공바꿔서 새로 시작하려고 영어배우러 연수 온 언니도 있었음. 나도 이 회사 저 회사 전전하다 제대로 취업한 건 20대 후반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괜히 하는말이 아니라 정말로 뭐든 할수있는 나이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랑니 3개뽑고 다음날 러닝 가능할까?
0:53 l 조회 1
설렘이 없으면 안좋아하는거임?
0:53 l 조회 1
홍명보님 욕먹는거 마음 아프다...
0:53 l 조회 1
아 몰폰 하고 있었는데
0:53 l 조회 1
진짜 괜찮은 남자들은 대학때 품절되는 듯
0:53 l 조회 6
요즘 버스타는 꿈 자주 꾸는데
0:52 l 조회 1
첫 연애를 연하랑 하는거 별로인가
0:52 l 조회 4
토익 ㄹㅇ 초보인데
0:52 l 조회 5
이 네일팁 어때?? 봐주라
0:52 l 조회 7
지성의 가성비로 피부 복구하는 법
0:52 l 조회 6
익들아 이거 중국에서 사온 선물 느낌 남? 9
0:51 l 조회 20
트위터 그록 자동번역 진짜 불미스럽게하네
0:51 l 조회 4
공부는 안하면 까먹는듯1
0:51 l 조회 10
썸 끝냘때 말하고 끝내야돼?? 6
0:51 l 조회 13
우울증 불안장애인데 강아지한테 항상 미안해
0:51 l 조회 7
다들 싸우면 속으로 담아둬? 아니면 걍 다 말해?
0:51 l 조회 5
인프피 글 삭제했네 ㅋㅋㅋㅋㅋㅋ4
0:51 l 조회 16
호감가는 사람 회사에 있으면 먼저 카톡이나 메신저 해?
0:50 l 조회 6
혹시 지금시간대에 쿠팡 시켜본사람 잇음??1
0:50 l 조회 7
남익들은 친구끼리 샤워 가능해? 찜찔방 이런데서
0:4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