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1764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5
이 글은 2년 전 (2024/6/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분할튜자 생각중 ..

이제 200 정도 있어

대표 사진
개미1
적금 만기 얼마나 남았는데?? 200이면 시드가 큰건 아니라 좀 더 모으고 들어가도 될거같기도 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단기 적금이었어! 올해 끝내는..! 원래 해외주식 좀 하고 ㅇ있었기도 했었는데 내년 잠깐 해외 가야해서 이자처럼 큰 돈 넣었다가 올해 말에 뺄까 .. 생각하다가 글 올려봤어!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먼 주식인지 말도 안 해주고 무작정 해외주식 들어간다하면 누가 ㄱㅊ다고 말해줄 수 있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 원래 모으고 있긴 했어 ... ! 이자 받듯이 올해만 갖고 있다가 다시 뺄 생각이라서 글 올려본 거거든 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대차 몇주만 들어가도 괜찮을까2
9:54 l 조회 63
사이클 종료까지는 아니고 상승 동력은 이제 뭘로 얻을건지 2
9:05 l 조회 83
M71
4:32 l 조회 71
스퀘어만 생각하면 심란하다3
2:29 l 조회 130
삼닉 고점인데 어쩌지 물탈 돈도 없음..5
2:23 l 조회 182
추천주에 KB금융있든디 이거 산 사람 있???4
06.27 23:55 l 조회 222
요즘 백화점 오른다더니 광주 신세계 엄청 올랐네4
06.27 23:11 l 조회 296
우량주들 테마로 코인거래하는거 궁금한게
06.27 22:41 l 조회 32
생각을 해보면..7
06.27 22:10 l 조회 1503 l 추천 1
계획을 짜야겠다
06.27 20:47 l 조회 101
하닉 280이상 많을라나..? 다들 어칼거니 6
06.27 20:26 l 조회 2568
조정 온 거 같지 않아??4
06.27 20:23 l 조회 1127
스퀘어랑 삼전은 안정권 어디라고 생각해??4
06.27 19:58 l 조회 239
왜 여름에 주식하면 안돼? 2
06.27 19:33 l 조회 255
하닉 평단 얼마 정도가 안정권이라 생각해?9
06.27 18:44 l 조회 2065
반도체 사이클 끝이란 얘기는 대체 어디서 나오는 거??7
06.27 18:20 l 조회 1064
소신발언하자면 다음주도 하락장일거같긴함8
06.27 18:19 l 조회 1970
담주에 마이크론 떡락할까 1
06.27 18:07 l 조회 117
그냥 목요일에 팔걸...4
06.27 17:17 l 조회 284
내 친구가 삼닉 평단 높다고 걍 손해보고 손절한다는데4
06.27 17:12 l 조회 62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