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1819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2년 전 (2024/6/07) 게시물이에요

엄마랑 길가는데 밖에 말티즈가 묶여있는거. 엄마가 아이고 너무 애기다~해서 자세히 봤더니 딱봐도 노견이더라고.(작고 귀엽긴했어) "애기라기엔 나이가 좀 있어보이는뎅?"이렇게 말하면서 지나가는데 그순간 주인으로 보이는 분이 목줄 풀고 강아지 데려갔어

기분 나쁘셨을까?ㅠㅜㅜㅜ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

허엉 ㅜㅜㅠㅠㅠ주인분 애기 귀여웠어요 강아지는 죽을때까지 애기죠 ㅜㅠㅠㅠㅜㅜ나쁜뜻으로 말한거 아니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노견맞는데 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분도 이렇게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분나쁘긴해..ㅠㅠ 그냥 안들리게 말하셨음좋겠어 울애는 알러지땜에 2살때도 노견이다뭐다 말 들었어서.. 지금은 얼굴 깨끗해졌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ㅜㅜㅠㅜㅜㅜㅜ진짜 의도한거 아닌데 앞에서 욕한 느낌이라 너무 죄송해 ㅜ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엄마도 가끔 동물병원에서 쟤는 통통하네~ 이러는데 내가 눈치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만이네 통통하네 못생겼네 그냥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면 앞에다 대놓고 말 못하지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견주입장에서는 노견이어도 아가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이거야.. 그냥 엄청 기분나쁜건아닌데 기분나쁘다기보다는 좀 기분이 안좋아짐.... 좀 울적해지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암생각없을듯...? 딱봐도 노견인데? 이런식으로 말한것도 아니고 ㄱㅊ을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굳이 그렇게 얘기해야 싶기는함..그냥 t같아 보이긴하는데 나는 기분 나쁠거같음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한테 정보전달하는 느낌으로 말한거긴해.. 안되를 안돼로 고쳐주는... 근데 이제 주인분 계신 거 알았으면 그런말 절대 안했지 ㅠㅠㅜㅜㅜㅠ강아지가 나이 들어봤자 중학생 나인데 애기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흑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이 먹은 거 실감돼서 슬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굳이 그런 말 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죽을때 됐네 하는 사람들도 개많아서 예민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몇 살이냐 물어봐서 대답하면 죽을 때 됐네 얼마 안 남았네 하는 말 진~~~~~~~~~짜 많이 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사람은 미친거아니야????? 너무 화나는데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기분 나쁘다기보다 슬픔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 < 이거 진짜 싫다7
4:19 l 조회 17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1
4:18 l 조회 18
인스타는 유행 끝날 일 없으려나?1
4:17 l 조회 11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12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13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2
4:15 l 조회 7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27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5
4:14 l 조회 43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1
4:13 l 조회 8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2
4:13 l 조회 60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12
피부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시술 아는 사람??
4:12 l 조회 6
남자 귀 빨개지는거 딱히 의미부여 안해도 되지? 4
4:10 l 조회 29
남친이 먹던 막대사탕 받아먹는 거 별로야?34
4:09 l 조회 55
이시간에 청소기를 돌리는 미친사람이있다?3
4:09 l 조회 13
와 오늘 레전드 찍었네 나 이제 퇴근하고 누움
4:08 l 조회 21
피식이 이렇게 설레는 거였나
4:07 l 조회 9
꿈이 없는사람 어떰2
4:05 l 조회 19
나랑 썸남 잇프피-잇팁인데 좀 파국 조합같음..
4:04 l 조회 33
조선 배우는데 ㄹㅇ 신기하다7
4:04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