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2007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8
이 글은 2년 전 (2024/6/08) 게시물이에요

[잡담] 내일 소개팅 하는데 옷 괜찮아?!?!? | 인스티즈

사진 블라우스에 연청 슬림일자핏 데님 입고 플랫슈즈 신으러구!

키가 큰편이라..플랫 신어야할것같구 머리는 긴머리 웨이브야!

좀 화사한 옷이 좋을 것 같긴한데 갖고 있는 흰블라우스들 보다 저게 더 날씬해보이고 퍼컬에 잘어울리는것 같아서 저거 고민중..

아님 클래식하게 블라우스/티셔츠에 롱치마..?ㅠ

대표 사진
익인1
단아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어느덧 20후반이라 깔끔해보이는게 젤 좋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구우우우웃 ♡ 소개팅 잘하구왕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고마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굿!.!.!.!.!..!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와ㅏ써 붓기 쫙 빼고 잘 차려입고 가야겟당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개팅성공해 쓰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넘이쁘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굿!!! 혹시 옷 정보 줄 수 있나용?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멧 - 디엔 스퀘어넥 블라우스!! 완전 찐 만족템이얍 하객룩이나 출근룩으로 자주 입으려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맙읍니다 선생님,,, 개가티 구매하러 갑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뿌다~ 소개팅 성공하구 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개팅 앞둔 소감한마디 부탁드리겠습니다
ㅡ인티기자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뻐! 근데 화이트가 더 날씨나 옷이나 분위기나 더 잘어울릴거같긴해! 첫번째는 화이트로 가고 두번째 만남 되면 저거 입는게 어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헉시 연청 슬림 일자핏 정보 알려줄수있어?! 딱 저런거 찾고있거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저 사진 속 데님은 블라우스랑 같은 디자이너 브랜드 모멧 제품인거같아!! 내가 입으려는건 도매택중에 좋아하는 브랜드 껀데 파운더스라고..! 파운더스 베셋 진이라고 네이버에 검색하면 여러군데 판매처 나올거얍!!얘도 만족템이라 추추천! 근데 여름에 입기엔 살짝 두께감 이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워!! 근데 저것도 예뻐! 마음에 드는거 없으면 자신
있는 옷으로 입고 다른걸로 뽀인트 주면 되지
가방이라든가 신발이라든가! 악세사리라든가!! 소개팅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그치 아무래도 첫만남이니까 화사한게 좋을것같은데 콕 맘에드는 밝은색 블라우스가 안보여서 고민중...좀 더 옷장을 뒤져봐야겠어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뽀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방금 너무 찐따짓해서 슬프다
17:27 l 조회 1
백수는 집에서 청소하는게 행복해
17:27 l 조회 1
한국은행 취업 한거면 문과 회사원 중에 1티어인건가?
17:27 l 조회 1
이틀 굶으면 몇 키로 정도 빠짐
17:26 l 조회 4
난 술은 평생 맛없을것같아...
17:26 l 조회 2
몇키로같아??3
17:26 l 조회 13
나 화나는 거 이해감?
17:26 l 조회 5
감히 나를 탈락시켜? 니들 얼마나 잘되는지 두고보자3
17:26 l 조회 7
요즘에도 애인 전화번호는 필수로 외우나?4
17:26 l 조회 9
쿠팡 파인애플 팩을 시켰는데 빵빵하면 상한거지?3
17:25 l 조회 9
20살 폐급알바생
17:25 l 조회 7
하닉 이제 끝난거니
17:25 l 조회 16
자취하는 사람 식비 얼마나 들어?3
17:25 l 조회 7
너네 배달음식 남으면 뒀다가 다시 먹어??3
17:25 l 조회 11
두시간 동안 동기가 전화 안끊는데 어떻게 끊을까..? ㅠㅠ12
17:25 l 조회 16
갤탭도 오래 써? 버벅이지 않아??1
17:24 l 조회 8
이 사람 여친 없눈.. 거겟지....? ㅋㅋㅋㅋ4
17:24 l 조회 23
내가 본 멀어진 인프피 친구1
17:23 l 조회 21
김해공항 12시 30분 비행기면 몇시쯤 도착해야할까2
17:23 l 조회 5
진짜 다 끝났다....2
17:23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