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317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2년 전 (2024/6/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잡담] 해외금융계좌 신고 | 인스티즈

[잡담] 해외금융계좌 신고 | 인스티즈


6월 18일 날씨 맑음

월말에 해외계좌 잔액이 원화로 5억 이상이면 그 다음해 6월에 해외금융계좌 신고를 해야 한다. 

(안 하면 10억 이하는 10%, 10억 이상은 20% 과태료)

처음엔 어떻게 작성해야 할 지 몰라서 세무서를 갈까 생각했었는데, 홈택스로 간단하게 할 수 있었다.

계좌 개설일(가상자산은 거래소 회원 가입일)을 써야 되는데 OKX 상담원이 알려줄 수 없다고 해서 그냥 기준일이랑 같은 날짜로 적었다.



대표 사진
개미1
내 계좌에5억이 찍힐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이런 글로 하나 알구간다! 고마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대차 몇주만 들어가도 괜찮을까2
9:54 l 조회 38
사이클 종료까지는 아니고 상승 동력은 이제 뭘로 얻을건지 1
9:05 l 조회 59
M71
4:32 l 조회 68
스퀘어만 생각하면 심란하다3
2:29 l 조회 121
삼닉 고점인데 어쩌지 물탈 돈도 없음..5
2:23 l 조회 165
추천주에 KB금융있든디 이거 산 사람 있???4
06.27 23:55 l 조회 174
요즘 백화점 오른다더니 광주 신세계 엄청 올랐네4
06.27 23:11 l 조회 290
우량주들 테마로 코인거래하는거 궁금한게
06.27 22:41 l 조회 32
생각을 해보면..7
06.27 22:10 l 조회 1498 l 추천 1
계획을 짜야겠다
06.27 20:47 l 조회 101
하닉 280이상 많을라나..? 다들 어칼거니 6
06.27 20:26 l 조회 2450
조정 온 거 같지 않아??4
06.27 20:23 l 조회 1121
스퀘어랑 삼전은 안정권 어디라고 생각해??4
06.27 19:58 l 조회 239
왜 여름에 주식하면 안돼? 2
06.27 19:33 l 조회 243
하닉 평단 얼마 정도가 안정권이라 생각해?9
06.27 18:44 l 조회 2057
반도체 사이클 끝이란 얘기는 대체 어디서 나오는 거??7
06.27 18:20 l 조회 1057
소신발언하자면 다음주도 하락장일거같긴함8
06.27 18:19 l 조회 1965
담주에 마이크론 떡락할까 1
06.27 18:07 l 조회 117
그냥 목요일에 팔걸...4
06.27 17:17 l 조회 283
내 친구가 삼닉 평단 높다고 걍 손해보고 손절한다는데4
06.27 17:12 l 조회 62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