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3667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삼성 KIA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9
이 글은 2년 전 (2024/6/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장기 목적으로 사놓은 주식이 있는데

지금도 많이 오르긴했는데 가끔 떨어질땨가 있어서 고민이야

1. 고점이라고 생각할때 팔았다가 이득본거로 다시 떨어지면 산다

2. 건들이지말고 더 오를때까지 기다린다

대표 사진
개미1
등락률이 어찌 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장기 목적으로 샀다는 크게 두가지 의미가 있음
1. "지금은 비록 저평가 주식이거나 추후에 기업이 더 성장 할 것이다" 를 생각하고 주식을 사는게 장기 목적으로 사는거임 그럼 매도 시점도 정해짐 "지금은 고평가 주식이거나 더 이상의 성장은 없을 것이다"에 매도 하는것임
-> 건들지 말고 놔둬
2. "이 기업은 계속해서 성장을 기대하긴 어렵지만 망하지 않고 꾸준한 배당금을 줄수 있는 기업이기에 장기 목적으로 샀다" 라면 떨어질때 더 사야 함
-> 보유 주식의 일부분만 고점 매도 저점 매수 추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획을 짜야겠다
20:47 l 조회 56
하닉 280이상 많을라나..? 다들 어칼거니 4
20:26 l 조회 511
조정 온 거 같지 않아??3
20:23 l 조회 122
스퀘어랑 삼전은 안정권 어디라고 생각해??3
19:58 l 조회 82
왜 여름에 주식하면 안돼? 2
19:33 l 조회 113
하닉 평단 얼마 정도가 안정권이라 생각해?8
18:44 l 조회 1062
반도체 사이클 끝이란 얘기는 대체 어디서 나오는 거??6
18:20 l 조회 684
소신발언하자면 다음주도 하락장일거같긴함7
18:19 l 조회 985
담주에 마이크론 떡락할까 1
18:07 l 조회 88
그냥 목요일에 팔걸...4
17:17 l 조회 147
내 친구가 삼닉 평단 높다고 걍 손해보고 손절한다는데4
17:12 l 조회 378
방어주는 비추야?? 2
16:19 l 조회 58
정부에서 29일 대형투자발표 한대8
15:32 l 조회 1383 l 추천 1
내가 폰수익 보면서 물욕 올라올 때마다 친히 수익을 떨궈주시네...1
15:19 l 조회 61
트럼프가 아묻따 인텔 밀어주는거보면
15:02 l 조회 62
월요일 주식 어케될까2
14:56 l 조회 261
레버러들 어떻게해?
14:42 l 조회 38
본주 갈아타서 레버 탔더니
14:28 l 조회 39
생각해보니 반도체 가격 올랐다고 빅테크가 돈을 못번다니3
13:30 l 조회 200
하닉 지금 변동성 엄청 심하잖아5
13:27 l 조회 45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