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677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9
이 글은 1년 전 (2024/7/18) 게시물이에요

솔직하게,, 고딩때 나름 열심히 공부했는데ㅠ 친구한테 치기당함.. 본인은 나보다 낮은 대학교면서

대표 사진
익인1
뭐가됐든 그 친구가 뭐라할 건 아닌듯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샌 다들 잘가긴하더라 나 20인데 우리대애들은 반에서 3-5등하는 애들이 가는데였어 나름 열심히 잘 한애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면 잘 못간편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방일반고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그래도 공부 좀 했네 정도 아닌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군 좋은동네나 공부 잘하는 애들 많은학교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잉 친구 자기보다 높은 대학교를 치기하는건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광명상가 국숭세단같은 이름 있는곳 갔으면 공부잘하고 잘간거지 별 열등감에 찌들었구나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현실은 이름도 모르는 대학 한 반에서 열명씩 감...ㅎ 기냥 살어 잘간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커뮤지박령들이나 우물 안 서울개구리들이나 못간 대학이라고 생각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 대학 잘갓니 마니 따질시간에 책한 줄 더 읽는 게 낫고 대학이 전부가 절대아님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모세대도 아니고 나이도 젊은데 왜이렇게 촌스럽게 사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서울이면 상위 11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국으로 보면 상위지만 공부하는 애들만 놓고 생각해보면 잘간편이란 생각은 안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치기는 좀.. 그 어떤 학교도 남이 치기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함 노력해서 간건데 그 친구가 너보다 분먕 대학 낮을것 같다 부러워서 그러나 하고 넘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걍 무난..이긴하지만 커뮤에서나 따지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공부 안 했던 애들이 오히려 대학 무시 많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광명상가는 잘 갔다는 느낌은 아닌데 그래도 못갔다는 느낌도 아님
무난하네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무시하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부 잘했다는 아닌데 못했다도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실 커뮤 반응 보면 상처받음 본인들 성적으로는 광명상가 못가면서 내려치기하는 사람들 태반이거든 사실상 광명상가 상위 15%가 가는 곳임 즉 100명 중 85명 못간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무시가 답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공부 열심히 한거야 그리고 오히려 서성한 국숭세단 이런 애들은 남 대학가지고 내려치기 안함 그 언저리나 거기에 닿지 못하는 애들 열등감일 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공부 안 하고는 절대 못 가는 학교들인데ㅋㅋㅋㅋㅋ 근데 걔는 지는 가지도 못할 레벨이면서 누가 누구보고 뭐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사할때 사직서제출 필수일까??
7:55 l 조회 1
회사 진짜 가기 싫다
7:55 l 조회 1
쩍벌남 피했다가 아침부터 욕 먹음.....ㅎㅎ
7:54 l 조회 11
근데 진짜 다들 주식해?
7:53 l 조회 7
제발 회식은 하고 싶은 사람들 끼리만 해!!!!
7:53 l 조회 5
한국에서 결혼하는 대부분은 찐사 아닌 거 같음4
7:53 l 조회 16
열나서 해열진통제를 처방 받았는데 열은 안 나고 통증은 있는데 먹어도 돼?
7:53 l 조회 5
토이스토리3에서 마지막에 앤디랑 보니랑 노는 장면이 젤 슬프더라
7:53 l 조회 4
나보고 인내심 가지라는 소리가 너무 어이없었음1
7:52 l 조회 11
상가 약국은 아무리 그래도 돈 꽤 벌겠지..
7:52 l 조회 8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4
7:52 l 조회 22
어깨 넓은 거 개스트레스야ㅠ 어제 수업 끝나고 동기오빠가 3
7:52 l 조회 20
인티 좀 에러인거같아요
7:51 l 조회 9
직장다니면서 쌍수8
7:51 l 조회 13
아 어제 심야괴담회 본다고2
7:50 l 조회 8
인터넷 쇼핑몰은 진짜 하기 힘든건가봐
7:50 l 조회 36
빵냄새 왜케 맛있게 나냐...
7:50 l 조회 5
겉옷 입고 나갔어? 1
7:49 l 조회 13
주식은 빛내면서 하면 안되나봄
7:49 l 조회 30
이거 욕먹을 일이야? 익들이면 어떻게 해?6
7:4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