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8720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6
이 글은 1년 전 (2024/8/04) 게시물이에요

출근 하면서 이미 땀에 젖음...

대표 사진
익인1
양산 손풍기 손수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풍기 써도 더운바람 나옴 요즘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ㅠ 그래도 그나마.. 없는 것보단 나아서 쓰는 중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땀은 어떻게 해볼 수가 없어서 그냥 줄줄 흐르는대로 두고 땀냄새만 관리하고 있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뭐 어디 가면 사람들이 덥냐고 휴지 주고 선풍기 갖다대주고 그런다...땀 오지게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냄새 관리 어떻게 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샤워할 때 겨드랑이에 클렌징젤 발랐다가 씻으면 냄새 잘 안 나 이거랑 비슷하게 발을 씻자로 몸 씻으면 냄새 안 난다고 들은 듯? 그리고 데오드란트도 가끔씩 바르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헛 난 겨드랑이는 괜찮은데 전체적인 땀냄새가 걱정돼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양산이랑 손선풍기 쓰고 쿨링티슈였나 올영이나 다이소같은 곳에 파는데 화장실가서 그걸로 쓱쓱 닦아 손선풍기는 냉각부분있는 걸로 바꿨는데 쪼금 더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몸도 몸인데 얼굴 땀이 노답이라 손수건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닦음... 땀 톡톡 닦아주면 훨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웨트롤이랑 양산 손풍기 쿨링시트 쿨링 스프레이 다 들고 다녀 손수건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안면 다한증이라 진짜 줄줄줄줄 흘러서 출근할때 택시 타고 다닐때도 많어... 여름에는 교통비땜에 다른거에 지출 아끼는중........ 슬퍼서 하소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양산 손수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죽지못해 삶… 출근길에 조금만 걸어도 땀 오지게 나고 머리까지 다 젖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최대한 붙는 옷 안입고 헐렁한거 입음 머리 묶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죽어가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겨드랑이는 드리클로 쓰고 가슴이랑 등은 그냥 포기..
양산+손풍기 필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거의 좀비처럼 으아아...하면서 겨우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양산필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땀 흘리는거지 머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방널널하면 여분티셔츠라도 하나 가지고가야지뭐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278 06.27 16:3764825 10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211 06.27 14:5657012 5
일상찐 비혼주의 애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못혼은 X202 06.27 18:1618867 0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06.27 16:0819687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06.27 16:1415704 0
말차크림 크루아상인데 가방에 넣어두고 돌아다녀서 떡된거봐ㅋㅋㅋㅋ1
8:42 l 조회 10
전라도는 농사나 할것이지 왜 반도체 넘봄???4
8:40 l 조회 18
얘들아 화나도 대답해주면 화풀린줄 알아?1
8:40 l 조회 8
주택청약 없는 익도있어? 직장인중에1
8:40 l 조회 14
설레는남자vs 안정감있고 나 좋아해주는 남자 누구고름?11
8:40 l 조회 22
애인이 사친들이랑 술 마시러 가는 거 다들 괜찮아?
8:40 l 조회 4
가슴도 없고 골반도 없는데1
8:39 l 조회 20
어제 인스타 친구한테 차단당했어
8:38 l 조회 8
풀리오 다리 마사지기 원래 피안통하는느낌 들어?
8:36 l 조회 5
다이어트할 때 운전하면서 먹을만한 거 뭐있을까?! 3
8:36 l 조회 18
팔로우 0인데 짝남 sns 알면 친추 걸어도돼?1
8:36 l 조회 9
뼈말라 개말라 추구미인 사람?4
8:36 l 조회 43
로또 진짜 누가 당첨되는거냐……… 2
8:34 l 조회 43
163 65키로 원래 뚱뚱하던애가 1년만에 45키로되면 유지 못하겠지?9
8:33 l 조회 114
간계밥 먹으려고 했는데 어제 사온 빵이 먹고 싶다3
8:33 l 조회 18
익들아 오후9시에 문자하는건 2
8:33 l 조회 30
투썸 신메뉴 디카페인밀크티샷 맛있어?
8:33 l 조회 5
콩고야 제발 이겨줘1
8:31 l 조회 14
맵찔이들 있니~? 떡볶이집 추천해줭4
8:31 l 조회 23
집이 춥다
8:3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