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071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1년 전 (2024/8/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문현빈을 선발로 써라 접전에 내라 이게 아니고 이렇게 점수차 클 때도 덕아웃에 놔둘거면 왜 데리고 다니는지 이해를 못하겠단 말… 노시환 아픈데 빼주고 쓰면 되잖아 6회부터 말했는데 더 벌어진 8회에도 안빼주고 9회에도 안빼주고

대표 사진
보리1
내말이그말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
시환이좀제발빼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ㄹㅇ 내말그말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그러게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다들 그렇게 생각하는 중임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모두가 동의할 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6
하 나도 현빈이무새로 오해받을까봐 글 안썼는데 이런 경기는 그냥 시시 빼고 현빈이 쓰라고요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6
진심 순위권 다툼 빡센 이 시기에 선발로 노시환빼고 문현빈 쓰라는 소리는 나같아도 못하니까 이런경기는 빼달리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시환이 평소에 못빼주면 이럴때라도 빼주자고… 점수차 클때 상혁이 좌익도 시키고 다 내면서 현빈이 안낼거면 그냥 내리는게 낫지 않나?? 수비랑 주루가 부족해보이면 내려서 연습하게 하면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8
이걸 문현빈무새라고 하면 걍 그 사람이 문현빈 싫어하는 거 아님?ㅋㅋㅋㅋㅋㅋ 아니 문현빈을 꼭 써라가 아니라 노시환을 빼라고... 근데 그러려면 문현빈을 써야하잖아 이게 어떻게 문현빈무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그니까.. 문현빈을 매일 쓰지 않아도 됨 당연히… 근데 이런 경기에마저 노시환 안빼주면 언제 빼주냔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9
나도 동의해 현빈이 선발로 쓰라는 게 아니고 시환이 몸 상태도 안 좋은데 이런 경기에 빼주고 현빈이 쓰면 되는데 부상 관리를 왜 이렇게 안 해주냐고 짜증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 재원이 오늘 솔리런 8
15:27 l 조회 109
ㄹㅇㅇ 9
15:06 l 조회 176
내일 라방 달글 있어욥 1
15:04 l 조회 77
생각 해보니 내일 올스타 감추 발표지? 4
14:49 l 조회 126
정보/소식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 투표는 6월 30일(화) 오전 10시부터 7월 2일(목) 오전 10시까지 .. 3
14:06 l 조회 122
아니 광현통역 ㅋㅋㅋㅋㅋㅋㅋㅋ 4
12:06 l 조회 394
아빠가 된 (서산) 일진짱이라니 1
11:58 l 조회 151
푸데푸데 늦잠 자고 들어왔더니 애아빠 최인호 뭔데
11:40 l 조회 37
정보/소식 "(류)현진 선배님과 언젠가 한번 해보고 싶은데…” 허인서는 홈런만 잘 친다? 한화 23세 안방마님의.. 4
11:31 l 조회 290
백호 올해 방망이에 3천만원 가까이 썼대 8
11:17 l 조회 250
때지 ㄱㅇㄱ
11:11 l 조회 58
뭐? 최인호가 아빠가 된다고? 2
10:31 l 조회 296
인호가 아빠라니.....
10:23 l 조회 28
아니 자다 일어났는데 인호 분유버프라고?
9:59 l 조회 31
아니 시환아 넌 배트 돈 내야지
9:33 l 조회 88
아빠가 된 일진짱이잖아...
9:32 l 조회 63
아니 최인호 이런 기쁜 소식을 방송 인터뷰에서 말했어야지ㅋㅋㅋ 1
8:50 l 조회 190
엥 나 일루나서 킹착볼라고 켯는데 예비아빠..? 이거 뭐임 영상은 안봤는데
8:50 l 조회 49
요즘 ㅌㅇㅌ에 4
8:20 l 조회 318
인호 결혼을 햇엇다고????????? 1
8:11 l 조회 272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