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1148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3
이 글은 1년 전 (2024/8/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나 생김 ㅜㅜㅋㅋㅋㅋ
킹착 올라왔는데 일 있어서 못 보는 날은 지더라......
그거 깨닫고 킹착 꼭 봄 진짜
대표 사진
보리1
킹착을 잊은이에게는 승리란 없다 인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매일같이 킹착을 기다려라인가봐 ㅋㅋㅋㅋ 킹착 꼭 봐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나 직관 갈때 무조건 응원가 메들리 들으면서 집에서 나와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헉 미리 흥 띄워놓는 징크스 보리 직관갈 때 꼭 들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이기고 있을 때 안심하고 약속나가면 꼭 짐.
밖에서 확인하면 무조건 동점/역전 당해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나두 이럼 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헉...... 보리야 오늘은 약속 없지? 🥹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ㅋㅋ 모르겟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나 야구선수보다 징크스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아 ㅋㅋㅋㅋㅋㅋ 뭔지 궁금하다 제일 신기한 거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한번 보면 계속 봐야해
중간에 끊고 뭐 하러가거나 하면 실점하고 ㅜㅜ
어제도 잠깐 치킨 사러갔다가 역전 당함 ㅎㅎ
오늘은 첨부터 끝까지 볼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좋아좋아!!!!! 보리야 오늘은 꼭 이기자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6
야구 처음인 친구 직관 데리고 가면 그날은 무조건 이긴다!! 22년부터 지금까지 7번 다 이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3
나도 이거!!!! 그리고 웬만하면 첫직관+내가 돈쓰면ㅋㅋㅋㅠㅠ 뭐든 쏘려고 노력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보리는 야구 처음인 친구 계속 찾아야겠는 걸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나는 이팁 구취한뒤로 승률이 올라가는 느낌ㅋㅋㅋㅋㅋ그래서 구취하고 챙겨본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헉 번거롭지만 기리를 위해서 희생하는 거야? ㅜㅜ 감동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헉 일요일 경기 끝나고 몰아보면 화요일 경기부터는 또 이기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9
안보면 극적으로 이김.. 최근 nc 전.. 어제
.. 안보니까 역전승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보면...... 어떻게 돼? 👀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0
경기 보는건 괜찮은데 채팅창을 보면 위기가 와ㅠㅋㅋㅋㅋㅋ 남들의 의견을 듣지 말고 내 눈으로 직접 경기를 판단할지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헉 직접 보리가 판단할 지어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1
나 요즘 달글 안 달리니까 이기길래 요즘 달글 구경만 해ㅋㅋㅋ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아 ㅜㅜ 보리 강제 달글 금지......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2
아낰ㅋㅋㅋㅋ직관승요하는 기리 쩌는 친구 머리끈 가져왓는데 그이후로 직관 다이겨서 항상 꼭 가지고다녀 기리머리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헐 그분 머리끈 진짜 기리 쩌나봐 나도 갖고 싶다!!!! 맨날 이기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4
회니폼 입고 직관가면 짐.... 무조건 밝은색 유니폼 입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보리 회니폼 압수. 썸니폼도 밝은 거에 포함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5
스몰샘플이긴 한데 내가 집관할때 홈런볼 먹으면 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이 보리 홈런볼 뺏자!!!! 직관가서만 홈런볼 먹도록!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6
상대팀 공격 때 홈런볼 먹으면 상대팀이 안타나 홈런을 쳐... 그래서 그때부터 우리팀 공격때만 먹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7
직관가서 상대팀응원가 어쩌다 한번 흥헐거리면 그 선수가 안타침…흥이넘쳐도 꾹참으려고 노력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9
와 나도 보리랑 똑같아 나도 킹착 안보는 날은 꼭 지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 라자 홈런 친 장면 다시 보는데 1
23:18 l 조회 39
오늘 동점된 순간 현진이 승투 날라간것도 짜증났는데
23:16 l 조회 51
우리 평자 다이어트 엄청했다 !!! 5
23:15 l 조회 48
걍 크게 지거나 크게 이기는 경기는 인서 좀 빼줬으면 좋겠음 3
23:12 l 조회 51
한치가 너무 좋다고 말해 2
23:11 l 조회 69
한화이글스 덕아웃은 어린이집인가요 초등학교인가요
23:09 l 조회 58
청이 올스타 가겠지? 5
22:54 l 조회 115
알림/결과 260628 오늘의 이글스 기록🧹3
22:51 l 조회 34 l 추천 2
리틀이글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5
22:49 l 조회 124
후니도 감 찾아가는 거 같던데 9
22:48 l 조회 118
아바디 오자마자 날라다니고 이겼슈 하는 상상함 1
22:43 l 조회 37
아바디 우리가 5위까지 만들었어 3
22:37 l 조회 69
이제 다음주면 드디어 아바디 본다 2
22:36 l 조회 39
OnAir 김영결아13
22:36 l 조회 165
학생때 점심시간 칼같이 체크했을듯 2
22:31 l 조회 91
조동욱 군대가야해..? 10
22:29 l 조회 158
미쳤다 아윤이 애착인형이 아니라 6
22:23 l 조회 189 l 추천 1
어 떡 해 너 무 귀 여 워8
22:23 l 조회 143
원석이 손가락부상이 생각보다 심각한가보네 6
22:15 l 조회 174
라자 인호 동욱 인터뷴가봐 3
22:02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