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1909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1년 전 (2024/8/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오뎅은 기아상대 평자랑 블론횟수 보면 절대 기아전에는 내면 안 되는 투수고

(이번에는 낼 사람이 없어서 냈겠다만...)

저번에 콜플미스로 끝내기득점 시켰음에도 콜플 제대로 안 하는 야수들도 어이없고

운이 없어서/다르게 지는건 그러려니 해도 똑같은 실책으로 여러번 지는 길로 향하는건 그냥 진 경기 복기를 안한 것 같은데에휴

대표 사진
라온1
아니 오늘 투수 없어서 오뎅 나올 수 밖에 없던 건 맞는데... 굳이 주자 있는 상황에 올렸어야하나 싶음 상대전적 보면 진짜 에반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진짜 똑같은 실책으로 계속 지는건 문제 있는거 아냐? 수비 잘~하다가 꼭 이렇게 중요한 숫간에 콜플 안해서 실책하는거 언제까지 봐야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일욜 라팍 테이블 1자리 양도받을 라온 잇으까?
06.27 23:55 l 조회 83
자욱이가 보넥도 시구왔을때 (잠실)1
06.27 23:42 l 조회 228
승요등장✌️4
06.27 23:34 l 조회 68 l 추천 2
호성이 근황🥹 16
06.27 23:14 l 조회 1243 l 추천 3
내일 꼭 이겨서
06.27 23:00 l 조회 97 l 추천 1
오늘 이겨서 다행이지만 미노 류찌 전뱅 .... 4
06.27 22:48 l 조회 263 l 추천 1
재윤 옆에 기다리는 우승 왤캐 웃김
06.27 22:47 l 조회 61 l 추천 1
퇴근길 없냐 퇴근길
06.27 22:46 l 조회 25
재훈이도 신인왕 요건 되네????
06.27 22:35 l 조회 77 l 추천 1
재훈이 미래가 기대됨
06.27 22:29 l 조회 57 l 추천 1
재윤샘 타이트 한 상황에서
06.27 22:28 l 조회 54 l 추천 1
우리 사자키링은 12
06.27 22:21 l 조회 197
우왕 팀스토어 영수증에
06.27 22:19 l 조회 168
마지막 아카 잡으니깐 태인이 엄청 좋아했네 2
06.27 22:03 l 조회 134 l 추천 2
혹시 유니폼 세탁 매번 하면 안 좋나?15
06.27 22:00 l 조회 189
라팍 리얼누들 다시 생겼던 것 같은데 4
06.27 21:56 l 조회 110
자욱이 오늘 대타 들어와서 멀티히트네 1
06.27 21:32 l 조회 85
아 하이라이트 보는데2
06.27 21:31 l 조회 102
야르 3
06.27 21:25 l 조회 189 l 추천 2
제미나이 하니까 궁금란디 라오니들은 ai 머써?11
06.27 21:16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