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25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1년 전 (2024/9/03) 게시물이에요

나는 진짜 가난한 취준생이고 ㅎㅎ..

SPLG 소수점 주식으로 매일 6천원씩 주식모으기로 장기로 끌고 가고,

어머니는 씨드가 좀 있는 편이고 국내주식 ELS 이미 다 턴 상황이야 

VOO로 매주 / 2주 / 매달 구매하는 거 어떻게 생각해?


혹시 다른 옵션 추천해줄만한거 있으면 ( 그 옵션말고 선택지,,) 참견해주면 너무 고마울거같아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주린이라 그런데 다들 미국 직투 하는 이유 궁금해!3
06.11 13:23 l 조회 102
원금 복구해주면 주식 쳐다도안볼사람??7
06.11 13:11 l 조회 261
살 기회 좀 줘.. 반도체야..
06.11 13:08 l 조회 62
내일도 코스피 떨어질 여지가 있나?2
06.11 12:21 l 조회 209
샘올트먼 14~15일 방한으로 삼성이랑 카카오 만난다는데 카카오 오를까?3
06.11 12:04 l 조회 89
짤막 정보2
06.11 11:51 l 조회 159
하이닉스 지금드가는 거 ㅇㄸ11
06.11 11:35 l 조회 2935
물 계속 타는게 맞냐..1
06.11 11:31 l 조회 191
엘지는1
06.11 11:30 l 조회 78
휴 잘참았다1
06.11 11:29 l 조회 77
슬슬 힘 빠지는 느낌인데
06.11 11:24 l 조회 75
어제오늘 250으로 50잃었어
06.11 11:23 l 조회 61
하이닉스 움직이는 거 재밌네..1
06.11 11:19 l 조회 138
하닉 또 190대올까....16
06.11 10:55 l 조회 3190
삼전 살건데 내일까진 보는게 맞겠지4
06.11 10:53 l 조회 278
주린이 질문…2
06.11 10:51 l 조회 63
하닉 평단 온 사람들아 팔거야 놔둘거야4
06.11 10:37 l 조회 171
아침에 살걸...9
06.11 10:30 l 조회 1458
"무” 에서 다시 시작하게 해줘ㅠ제발2
06.11 10:21 l 조회 105
하이닉스는 진짜 뭘까3
06.11 10:19 l 조회 227


처음이전11611711811912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