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AD 64 >> 66
사거리 175 >> 150
기본 공격속도 및 공격속도 계수 0.625 >> 0.658
P :
추가 공격속도 사거리 25 >> 삭제
기본 피해량 : 5-20 >> 20 고정
총공세는 더이상 고정피해로 전환하지 않습니다.
총공세는 더이상 표식피해량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총공세는 이제 "기본 공격, 스킬, 패시브 효과"에 추가 (1% +(1%)% 추가 저항) 대상 최대 체력 비례의 피해를 추가합니다.
Q :
Q 피해량 :
기본 피해량 : 30-130 >> 70-190
총AD계수 40% >> 삭제
추가 방마저 계수 30% >> 35%
Q 히트박스 넓이 : 150 >> 100
Q 시전시간 : 0.45-0.25초 >> 0.45-0.35초
시전시간은 이제 방마저에 비례하여 빨라집니다. (기존에는 체력 비례)
총공세는 더이상 시전시간을 단축시키지 않습니다.
Q 쿨타임 4-1.75초 >> 3.5-1.75초
쿨타임 상한 250 추가 방마저 >> 120 추가 방마저
총공세 쿨타임 감소 25%(최대 1.33초) >> 33%(최대 1.17초)
W :
최소 충전 시간 0.66초 >> 0.4초
최대 충전 시간 1초 (변경없음)
피해량 :
기본 피해량 : 20-100 >> 40-120
총AD계수 : 50% >> 삭제
추가 방마저 계수 : 85% >> 삭제
% 피해량 :
6-10% >> 8% 고정
이제 (추가 방마저의 2%)% 만큼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스턴 지속시간 : 1.25 >> 0.5-1.5초 (충전시간에 비례)
총공세 시 추가 10-100%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충전시간에 비례)
총공세 시 피해 경감률 60% >> 75% (충전시간에 비례)
총공세는 더이상 적을 밀어내거나 기절시키지 않습니다. (변경없음)
E :
돌진 속도 : 900 >> 550 (총공세 시 1450 >> 950)
아군 지정 돌진 속도 : 1100 + 100%총이동속도 >> 1100 고정 (총공세 시 기본과 동일 >> 1400)
쿨타임 10.5-8.5초 >> 10-8초 (총공세 시 쿨타임 절반)
총공세 발동 시 더이상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단, 아군 지정 돌진의 경우 여전히 총공세 발동 시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총공세는 더이상 일반 돌진의 사거리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R :
피해 타입 마법 >> 물리
피해량 :
기본 피해량 : 70 / 110 / 150 >> 80 / 115 / 150
AP계수 : 65%AP >> 삭제
벽 추가 피해 :
기본 피해량 : 70 / 110 / 150 >> 80 / 115 / 150
AP계수 : 65%AP >> 삭제
이제 5%의 추가HP 계수를 갖습니다.
총공세 지속시간 : 20 >> 15초
총공세는 더이상 재시전으로 일찍 종료할 수 없습니다.
총공세 보너스 스탯 :
AD : 10 / 25 / 40 + 25%추가 방마저 >> 삭제
공격속도 : 25 / 35 / 45% >> 40 / 60 / 80%
피흡 : 15 / 20 / 25% >> 25% 고정
이제 60%의 방어구 관통을 부여받습니다.
걍 아예 크산테 너프시키고 당분간 볼일 없지 않을까 싶슴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