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사수 없는 익들은 더 대단하다난 물어보면 알려주시는 분이 있긴한데
출근 하기전에 항상 불안해 뭘 시키면 몰라서 ㅎ…
여기만 이런건지 원래 직장생활이 다 이런건지 모르겠지만 일이란거 진짜 어렵다
| 이 글은 1년 전 (2024/9/2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사수 없는 익들은 더 대단하다난 물어보면 알려주시는 분이 있긴한데 출근 하기전에 항상 불안해 뭘 시키면 몰라서 ㅎ… 여기만 이런건지 원래 직장생활이 다 이런건지 모르겠지만 일이란거 진짜 어렵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