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315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
이 글은 1년 전 (2024/9/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사람이 좋아야 오래 다니잖아 그냥 가서 다녀보니까 좋은 곳이 걸린거야 ?  일단 다녀봐야 아는건지 아님 면접볼때 분위기가 느껴지는지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면접 볼때 세무사님 분위기가 온화했고 들어와보니까 잘가르쳐주셔서 좋은 곳이라고 느꼈어 세무사님이 실수해도 보험 다 들어놨으니까 혼내지 않을거라고 주기적으로 말씀해주시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다니다가 친해지고 좋았어 첨엔 세무사가 잘알려주고 그래서 다녔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첫회사고 9년째 근무중인데 세무사님이 정말 친절하셔
실무도 하시는 세무사님이라 가르침을 받는것도 많았고, 곤란한 일을 해결해 주시는 경우도 많았고
현재는 직원들에게 일을 더 나누어주고 쉬엄쉬엄 하시는 편이긴 하지만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무조사 받아본적 있어?
06.27 23:30 l 조회 8
급여신고와 실지급액 다를땐 어떻게해? 1
06.27 23:26 l 조회 8
수습기간에 90%만지급하는데 취득신고는 100%로 했단말이야 이럴경우 수습기간에 4대보험은 어느기준으로 떼야돼??1
06.27 23:07 l 조회 4
나 퇴사할건데 이유가
06.27 09:20 l 조회 33
중도퇴사자 건강보험,고용보험 정산부분 도와줄사람?ㅠㅠ6
06.27 02:07 l 조회 29
성실 자료 아직 다 안들어온거 실화야..?
06.27 01:39 l 조회 13
5년이상 다닌 익 있어?ㅠㅠ급여 어떰2
06.27 01:34 l 조회 86
급여는 지들이 계산해서 알려줘야지 4
06.26 20:47 l 조회 71
사업용계좌미신고 가산세 반영 안할경우? 2
06.26 17:30 l 조회 40
법인세나 종소세때 몇개정도 실수함?2
06.26 17:16 l 조회 47
회계사무실에서 직원퇴사할때마다 고용증대 체크해줘야해?6
06.26 15:55 l 조회 54
대출 금리 모를때 계산 어케 해....?3
06.26 15:42 l 조회 91
성실 확인비용 세액공제 있자나 1
06.26 12:01 l 조회 41
디지게 미루다가 아직도 하고 잇다.. 아오ㅜ 나는 바보야
06.26 11:30 l 조회 35
자본금 인출금 분개 도와주라!!!!!7
06.26 11:01 l 조회 67
거래처수 보통 몇개해?
06.26 10:54 l 조회 26
요즘 이직생각으로 고민이 많은데 상담 좀 부탁해12
06.26 10:03 l 조회 92
성실신고 사업용계좌별잔액현황 작성할 때2
06.26 09:59 l 조회 32
양심적으로 세무사가 좀 덜 가져가고 4
06.25 22:58 l 조회 205
질문 거래처 응대하는 거 싫으면 들어가면 안되지..? 6
06.25 22:00 l 조회 194


12345678910다음
세무사사무실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