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646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1년 전 (2024/10/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일용직은 10일까지하는 원천세 신고 안하고

말일까지 일용직 지급명세서만 제출하면 되는거 맞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일용직도 원천세 해야지...? 10일까지 하는 거 맞아 반기신고 사업장이면 간이지급명세서만 먼저 매달 제출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반기 사업장이면 일용직도 반기에 한번 신고야? 그럼 일용근로내용확인신고서도 반기에 한번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아니 반기면 원천세를 반기에 한 번 일용근로신고는 매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렇구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ㅇㅇ 지급명세서랑 일용근로확인신고는 매달매달 해야해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고마워!! 나 혹시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 일용직 사원 등록할때 퇴사년월일도 필수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노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퇴사할건데 이유가
9:20 l 조회 10
중도퇴사자 건강보험,고용보험 정산부분 도와줄사람?ㅠㅠ
2:07 l 조회 10
성실 자료 아직 다 안들어온거 실화야..?
1:39 l 조회 6
5년이상 다닌 익 있어?ㅠㅠ급여 어떰
1:34 l 조회 12
급여는 지들이 계산해서 알려줘야지 4
06.26 20:47 l 조회 24
사업용계좌미신고 가산세 반영 안할경우? 2
06.26 17:30 l 조회 30
법인세나 종소세때 몇개정도 실수함?2
06.26 17:16 l 조회 37
회계사무실에서 직원퇴사할때마다 고용증대 체크해줘야해?6
06.26 15:55 l 조회 45
대출 금리 모를때 계산 어케 해....?3
06.26 15:42 l 조회 87
성실 확인비용 세액공제 있자나 1
06.26 12:01 l 조회 39
디지게 미루다가 아직도 하고 잇다.. 아오ㅜ 나는 바보야
06.26 11:30 l 조회 35
자본금 인출금 분개 도와주라!!!!!7
06.26 11:01 l 조회 62
거래처수 보통 몇개해?
06.26 10:54 l 조회 26
요즘 이직생각으로 고민이 많은데 상담 좀 부탁해8
06.26 10:03 l 조회 70
성실신고 사업용계좌별잔액현황 작성할 때2
06.26 09:59 l 조회 30
양심적으로 세무사가 좀 덜 가져가고 4
06.25 22:58 l 조회 194
질문 거래처 응대하는 거 싫으면 들어가면 안되지..? 6
06.25 22:00 l 조회 186
성실신고 확인비용 사람별로 받을 수 있잖아2
06.25 18:41 l 조회 54
도움!!!헬프!!위하고 쓰는 둥이들아 도와줘!!!3
06.25 15:59 l 조회 142
기술보증기금 대출 까다롭나..
06.25 15:5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세무사사무실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