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646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
이 글은 1년 전 (2024/10/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직전에 얼마 3분의 1인가 .. 머 그거 기준있지않나 ? 
대표 사진
익인1
매출 30% 감소면 해줌 우리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난 해달라하면 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해달라하거나 ㅇㅇㅇ 차사서 해달라고 하는데 간혹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음식점은 다 0으로 뜨는데 그럼 다 해줘야되는거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현금매출 다 투명하게 신고해도 떨어졌으면 해주면 되는데 그렇게 알려주질 않으니 식당이나 도소매 같은 현금거래 있는 업종들은 예정신고 안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워 !!!! 그리고 진짜 마지막으로 혹시 .. 예정고지 기준금액 미만인 개인사업자는 매출 하락했어도 신고 안해도 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응! 환급 받는거 아니면 신고 안하고 확정때 다 신고하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꼬마워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무조사 받아본적 있어?
06.27 23:30 l 조회 8
급여신고와 실지급액 다를땐 어떻게해? 1
06.27 23:26 l 조회 8
수습기간에 90%만지급하는데 취득신고는 100%로 했단말이야 이럴경우 수습기간에 4대보험은 어느기준으로 떼야돼??1
06.27 23:07 l 조회 4
나 퇴사할건데 이유가
06.27 09:20 l 조회 33
중도퇴사자 건강보험,고용보험 정산부분 도와줄사람?ㅠㅠ6
06.27 02:07 l 조회 29
성실 자료 아직 다 안들어온거 실화야..?
06.27 01:39 l 조회 13
5년이상 다닌 익 있어?ㅠㅠ급여 어떰2
06.27 01:34 l 조회 86
급여는 지들이 계산해서 알려줘야지 4
06.26 20:47 l 조회 71
사업용계좌미신고 가산세 반영 안할경우? 2
06.26 17:30 l 조회 40
법인세나 종소세때 몇개정도 실수함?2
06.26 17:16 l 조회 47
회계사무실에서 직원퇴사할때마다 고용증대 체크해줘야해?6
06.26 15:55 l 조회 54
대출 금리 모를때 계산 어케 해....?3
06.26 15:42 l 조회 91
성실 확인비용 세액공제 있자나 1
06.26 12:01 l 조회 41
디지게 미루다가 아직도 하고 잇다.. 아오ㅜ 나는 바보야
06.26 11:30 l 조회 35
자본금 인출금 분개 도와주라!!!!!7
06.26 11:01 l 조회 67
거래처수 보통 몇개해?
06.26 10:54 l 조회 26
요즘 이직생각으로 고민이 많은데 상담 좀 부탁해12
06.26 10:03 l 조회 92
성실신고 사업용계좌별잔액현황 작성할 때2
06.26 09:59 l 조회 32
양심적으로 세무사가 좀 덜 가져가고 4
06.25 22:58 l 조회 205
질문 거래처 응대하는 거 싫으면 들어가면 안되지..? 6
06.25 22:00 l 조회 194


12345678910다음
세무사사무실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