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예를 들어 매번 세금 납부 안 내서 체납이나 고지건 꽤 있는 사업장 세무사한테 일일이 보고해?
두 번째는 음식점업인데 혹시 사업소득자 신고하는 익 있을까? 나 이거 세무서에서 문제 된 적 한 번 있어서 ㅠ 세무사한테 말씀 드리니까
사장이 해주라면 해주라는데 까라는 대로 하는 게 맞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4/10/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예를 들어 매번 세금 납부 안 내서 체납이나 고지건 꽤 있는 사업장 세무사한테 일일이 보고해? 두 번째는 음식점업인데 혹시 사업소득자 신고하는 익 있을까? 나 이거 세무서에서 문제 된 적 한 번 있어서 ㅠ 세무사한테 말씀 드리니까 사장이 해주라면 해주라는데 까라는 대로 하는 게 맞겠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