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3년 경력 있구 이번에 이직하려고 하는데공고가 왜이렇게 안나지 ㅠㅠ
10월 안까지는 취업하고싶은데
10월까지는 공고 좀 나오겠지…? ㅎ
마음이 조급하네 ㅠㅠ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4/10/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3년 경력 있구 이번에 이직하려고 하는데공고가 왜이렇게 안나지 ㅠㅠ 10월 안까지는 취업하고싶은데 10월까지는 공고 좀 나오겠지…? ㅎ 마음이 조급하네 ㅠㅠ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