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662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7
이 글은 1년 전 (2024/10/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저는 신입이규 최저 입니다아…
대표 사진
익인1
2년차에 3000입니다... 식대는 끼니당 2마논 별도임 우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2년차 3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입 최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안됐고 상여랑 싹다포함 2900되는듯 그치만 야근이어마어마해서 걍최저라 보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0년차에 연봉 4천 퇴직금,식대 별도이고 야근 절대 안하는 업무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궁금한게 있는데, 5월에만 야근 100시간 넘게 하고 1년 총 야근시간이 대략 200시간이라고 하면 익인이는 연봉 어느정도 받아야 만족할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정도면 5월에 평일 내내, 바쁜 신고기간 바짝 10시쯤 퇴근했다고 보면 될 것 같은데.... 근데 솔직히 이쪽 계열은 내가 야근을 얼마나 했냐가 아니고 내 거래처로 벌어들인 수입의 몇퍼를 가져가냐야. 연봉협상도 그렇게 해. 그만큼 거래처가 많아서 야근을 한거면 그만큼 받겠지만. 거래처가 적은데 내가 일이 미숙하거나, 거래처가 자료를 늦게 주거나, 양은 적지만 살펴볼게 많은 복잡한 경우라서 야근을 하는 경우도 많아서 뭐라고 딱 하기가 어려워. 좀 불공평할수도 있지. 야근을 하는 원인에 따라서 쓰니가 연봉대비 야근을 너무 많이 한다고 생각되면 수입의 알파 퍼센트가 높은데로 옮기거나 일반회사를 갈수밖에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최저시급으로 계산해보면 내 시급이 약 16000원인거니까 야근수당 1.5배*200시간하면 연 480만원 정도거든?
그러면 못해도 4600만원 이상은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긴하는데..... 우리 회사 이사님, 실장님은 그렇게 야근안하는데도 이미 10년전부터 그거 이상으로는 받으시는 걸. 결국은 야근시간보다는 거래처 양이 중요한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신고대리 포함 총수입 1.5~6억 정도 되는 거 같은데, 내가 볼 때 큰 거래처는 없는 것 같아 그냥 거래처 수수료도 적게 받아.. 그래서 거래처 수는 좀 많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9에게
큰 거래처 없고 자잘한 거래처들만 잔뜩 있는거야? 신고때 마다 신고대리 엄청 많고? 그럼 차라리 이직을 하자 제대로 일 배우지도 못할 것 같은데... 이직 하면서 연봉 책정 조건 좋은데를 찾아봐. 울 회사는 수입의 약 40% 정도가 연봉이라 난 거래처 40개 정도라 야근도 안하고 하반기에 핑핑 놀고 그래도 4천 정도는 받으니까... 나도 이직 하기전에는 야근 신고때마다 하고 3400도 안되고 그랬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6에게
어엉 자잘한 거래처만 진짜 개마늠.... 나도 더 이상 배울건 못된다고 생각하긴 해
이 방에 퇴사 고민글 새로 올렸거든ㅠㅠ 혹시 봐줄 수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9에게
보고 왔는데 그 정도면 이직을 해야함 집에서 좀 멀어지더라도 자잘한 거래처가 많은데보다는 오래 관리하는 거래처가 적당히 있는데로 가야 쓰니도 더 성장하고 원래 그 연차에는 이직하면서 연봉 올리는거야. 신입 2명까지 가르치면서 그 업무 하려면 더 올려줘야하는데 세무사가 좀 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6에게
ㅠㅠㅠ 조언 넘 고마워.. 독방에는 신입이거나 나랑 비슷한 연차가 대부분이라 조언받을데가 마땅치 않았거든
진짜 딱 10년차 정도 되는 사람들의 생각을 들어보고 싶었어
그냥 진짜 정리해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개월 기본급 2520.... 상여랑 명절휴가비, 식대 이런건 다 따로 받습니다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무조사 받아본적 있어?
06.27 23:30 l 조회 14
급여신고와 실지급액 다를땐 어떻게해? 7
06.27 23:26 l 조회 25
수습기간에 90%만지급하는데 취득신고는 100%로 했단말이야 이럴경우 수습기간에 4대보험은 어느기준으로 떼야돼??1
06.27 23:07 l 조회 12
나 퇴사할건데 이유가
06.27 09:20 l 조회 37
중도퇴사자 건강보험,고용보험 정산부분 도와줄사람?ㅠㅠ6
06.27 02:07 l 조회 33
성실 자료 아직 다 안들어온거 실화야..?
06.27 01:39 l 조회 14
5년이상 다닌 익 있어?ㅠㅠ급여 어떰2
06.27 01:34 l 조회 93
급여는 지들이 계산해서 알려줘야지 4
06.26 20:47 l 조회 74
사업용계좌미신고 가산세 반영 안할경우? 2
06.26 17:30 l 조회 41
법인세나 종소세때 몇개정도 실수함?2
06.26 17:16 l 조회 47
회계사무실에서 직원퇴사할때마다 고용증대 체크해줘야해?6
06.26 15:55 l 조회 56
대출 금리 모를때 계산 어케 해....?3
06.26 15:42 l 조회 91
성실 확인비용 세액공제 있자나 1
06.26 12:01 l 조회 41
디지게 미루다가 아직도 하고 잇다.. 아오ㅜ 나는 바보야
06.26 11:30 l 조회 36
자본금 인출금 분개 도와주라!!!!!7
06.26 11:01 l 조회 67
거래처수 보통 몇개해?
06.26 10:54 l 조회 26
요즘 이직생각으로 고민이 많은데 상담 좀 부탁해13
06.26 10:03 l 조회 98
성실신고 사업용계좌별잔액현황 작성할 때2
06.26 09:59 l 조회 32
양심적으로 세무사가 좀 덜 가져가고 4
06.25 22:58 l 조회 205
질문 거래처 응대하는 거 싫으면 들어가면 안되지..? 6
06.25 22:00 l 조회 195


12345678910다음
세무사사무실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