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인데 e가 80 넘고 말도 엄청 많고 그런데 친구들이랑 자주 만나는거 별로 안좋아하고 그렇다고 새로운 사람 만나는 자리도 안좋아함 근데 또 밖에 돌아다니는건 엄청 좋아해서 약속 없을때도 맨날 밖에 혼자라도 돌아다녀 신기.. 말 많은거 사회화 돼서 그런게 아니라 진짜 걍 말 많음 주크박스야. 거기에 e 수치가 저렇게 높은데 혼자 있는거 좋아하는게 신기
| 이 글은 1년 전 (2024/10/17) 게시물이에요 |
|
내 친구인데 e가 80 넘고 말도 엄청 많고 그런데 친구들이랑 자주 만나는거 별로 안좋아하고 그렇다고 새로운 사람 만나는 자리도 안좋아함 근데 또 밖에 돌아다니는건 엄청 좋아해서 약속 없을때도 맨날 밖에 혼자라도 돌아다녀 신기.. 말 많은거 사회화 돼서 그런게 아니라 진짜 걍 말 많음 주크박스야. 거기에 e 수치가 저렇게 높은데 혼자 있는거 좋아하는게 신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