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785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
이 글은 1년 전 (2024/10/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다 같이 쓰는 방인데 타팀팬들이 손가락플하면서 플 돌리려고 애쓰는 모습 보면서도 지들 얘기하는거 짜증남 걍 좀 적당히 하거 이젠 끝내는게 힘든가
대표 사진
신판1
나 왜 자고 일어났는데 얘기가 왜 똑같은게 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만좀해라 어제부터 스트레스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ㄹㅇ 그만좀 하자고 경기개시여부가 더 궁금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어제 그렇게 싸워놓고 아직도 싸울힘이 남았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계속 끌올됨 .. 글 하나 파고 거기서 싸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일부러 그러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 플 끝내기 싫어서..^^ 플 돌리려고 애쓰는 파니들은 뭔 죄야 새벽에 플 돌려서 안타깝다는 댓글도 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ㄹㅇ 이제 독방 좀 가던가 아니면 그냥 글 하나 파고 거기서 싸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ㄹㅇ 억울한거 알겠고 감정상한거 알겠고 기분나쁜거 알겠음 근데 그걸 큰방에서 하지말잔건데 그리고 솔직히 큰방에서 감정상한거 말해봤자 어그로만 끌리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프라이데이 칠천석 여는거 외야도 있었나?
0:01 l 조회 1
근데 진짜 궁금한 게, 롯데 엘지 경기는 매번 왜 그래?1
06.28 23:59 l 조회 11
드래프트날은 그냥 하루 종일 설레서 좋음
06.28 23:56 l 조회 12
드라마 스토브리그 보다가 궁금해진건데3
06.28 23:52 l 조회 54
갤럽 야구팬 조사 이거 신기하다7
06.28 23:43 l 조회 269
롯엘 9회초까지만 했는데 4시간 경기한 거
06.28 23:42 l 조회 66
직관 홈팬들 자리도 더워?9
06.28 23:40 l 조회 98
못생겨진 영철이 언제돌아오지
06.28 23:37 l 조회 46
아시안게임 가는 선수들아 너네도 정신 똑바로 차리고, 마음 단단히 먹고 해라 5
06.28 23:33 l 조회 232
올해 퐈인 선수 마킹하고 싶은데24
06.28 23:33 l 조회 177
맛있어보여1
06.28 23:27 l 조회 114
이번 월드컵 보니까 축선출신들 왜 그랬는지 알겠더라 5
06.28 23:26 l 조회 292
내 추천탭
06.28 23:25 l 조회 55
그럼 삼성은 중견되는 외야가 몇 명이야? 5
06.28 23:22 l 조회 228
꿀꿀해서 야식먹을것4
06.28 23:14 l 조회 40
장터 6/28 kt vs 삼성 지류티켓 구해요
06.28 23:13 l 조회 57
하 추천탭 진짜6
06.28 23:11 l 조회 275
슬슬 감추 명단 궁금하다 7
06.28 23:10 l 조회 227
우웅해2
06.28 23:07 l 조회 39
저 로터리픽 어쩌고는 대체 어디서 자꾸 말이 나오는거임? 6
06.28 23:07 l 조회 21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