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80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
이 글은 1년 전 (2024/10/30) 게시물이에요


집 주변에 국민,우리,신한,하나, im증권등등 다양하게 있고 각각 일반계좌 다 있긴한데

isa계좌 하나 새로 만들어서 미장 할려고 하거든.. 

대표 사진
개미1
난 국민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는 돈 왜 잃지?? 했는데 이유를 알았음
06.10 17:51 l 조회 123
국내주식 미국 cpi 예상치가 4.2%라는데8
06.10 17:47 l 조회 1128
삼전 혹시 오늘 주우신분?11
06.10 17:47 l 조회 576
하닉 딱 1주만 사봄3
06.10 17:46 l 조회 225
현대차도 우량주야?2
06.10 17:44 l 조회 203
걍 손절하고싶어도 손절금이 너무커서 엄두도 안나ㅠ5
06.10 17:32 l 조회 172
이미 인생 망했다 생각해서 그런가 주식 떨어졌는데도 암생각 안들음4
06.10 17:28 l 조회 118
비트코인 하는 사람이 반도체주식도 나락이라고 축하한다고하는데9
06.10 16:36 l 조회 754
걍 처음에는 이런 불장에서 어떻게 수익내는 사람이 소수지?3
06.10 16:28 l 조회 220 l 추천 1
난 지금 전문가 단타꾼 유명인1
06.10 16:16 l 조회 242
전문가들도 다 말이 다르니5
06.10 16:07 l 조회 269
하 주식 5개 중 4개가 물ㄹㅕ있어17
06.10 15:57 l 조회 239 l 추천 1
cpi 왜 갑자기 긍정뷰 많아졌지3
06.10 15:55 l 조회 277
매수 사이드카 올려 매도 사이드카 내려2
06.10 15:45 l 조회 139
오늘 하닉 안들어갈듯,,5
06.10 15:25 l 조회 377
패닉셀 참은 나…칭찬해2
06.10 15:17 l 조회 197
삼전닉스도 그냥 손절쳐야되나..7
06.10 15:16 l 조회 697
참고참다가 팔면 담날 올라버림2
06.10 15:15 l 조회 75
삼전은 은근 잘 버티네1
06.10 15:13 l 조회 117
국내주식 난 그냥 싹 다 정리했다4
06.10 15:12 l 조회 200


처음이전1061071081091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