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61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T1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9
이 글은 1년 전 (2024/11/06) 게시물이에요
애인이 전 직장 동료 a라는 사람한테 호감이 있었음 
나 만나기 전, a한테 맨날 말 걸고 취미 공유하고 그랬었는데 a는 다른 사람이랑 사귐

그 뒤로 내가 입사해서 애인을 만났고, a는 이직했어

a가 직장 사람들이랑 잘 지냈어서 몇 달에 한번씩 우리 직장에 오는데, 건너건너 듣기로 내 애인이 a가 잠간 놀러왔을때 a계속 쳐다보면서 다른 직장동료한테 a 완전 예쁘다고 했다하더라고
이거 이별사유야? 아님 그냥 좋아하는 건 아니고 단순 외모평가니까 넘어가..? 애인한테 따지고 싶어도 나한테 말해준 사람이랑 의리가 있어서 절대 말은 못하고 며칠째 끙끙 앓고있어 

애인은 a를 막 좋아하진 않았었고 그냥 단순 호감이었어 근데 직장 동료들은 애인이 대쉬했던거 다 알고있는..? 아뮤튼.. 근데 그것도 오래전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ㅠ 






대표 사진
둥이1
바람은 아니지만 기분 댕나쁘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맘이 없는데 그런 말을 할수있나..? 아 너무 짜증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바람까진 아니지만 기분 묘하게 나쁘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뭐라고 말은 못하겠고 진짜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바람은 아니지만 기분 나쁘고 신뢰가 바닥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지 바람은 아닌데.. 너무 짜증나고 ㅠ 하 존심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기분나쁠만함.. 근데 별생각 없었을지도.. 나도 남친이랑 사귀기 전에 남친 지인 잘생겨서 좋아했는데 사귀고 나서도 진짜 잘생겼다고 생각함. 근데 속으로만 하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듣기로는 회의실 안 들어가고 계속 서서 쳐다봤대 ㅋ… 심지어 그걸 다른 사람들한테 왜 말해 진짜 열받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같으몀 안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뇌는 알고있는데 참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타는 사이인데 왜이렇게 전화가 부담스럽지
23:12 l 조회 2
흠...
23:11 l 조회 5
안 친한 사이에서 남자 꼬셔본 사람들아1
23:09 l 조회 11
불안형하고는 도저히 결혼 못하겠다
23:03 l 조회 20
썸타다가 현실적인 문제로 끝났다가 다시 잘된 경우 있어?
23:03 l 조회 10
거북목이나 버섯목있는 사람3
23:00 l 조회 27
좋게(?) 썸붕내려는 애들 도대체 왜 그런거임 1
22:57 l 조회 26
사과 못하는애인 이거 그럴수있는거임?2
22:55 l 조회 15
너네 적당히 좋아하는 사람 사귀어봄??4
22:55 l 조회 47
모솔 남자동생 꼬시는 중인데 안 넘어와
22:54 l 조회 18
장기연애 기준이 몇년이야?2
22:52 l 조회 18
애인 인스타 돋보기 여자로 가득차있는거 이해가능?
22:51 l 조회 7
내가 가챠 뽑은 얘기하니까 그런 거 다 쓰레기라고 함…5
22:47 l 조회 30
에겐남 조아히는 여자들은 테토야? 3
22:46 l 조회 32
다들 이 문장 공감 가?2
22:45 l 조회 68
줘도 안아까운게 찐사랑같다 1
22:44 l 조회 57
내가 1년 전부터 가자고 한 식당 안가다가 자기 친구들하고 회식한다고 가는거 서운할 만하지 않아?
22:41 l 조회 9
entp 궁금한점..7
22:40 l 조회 36
테토남 vs 에겐남2
22:40 l 조회 30
이상형이랑 실제 만나는 사람은 다르구나…1
22:39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2